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새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 싱그러운 봄기운 담긴 포스터 4종 대공개!
내용


23일(월) 첫 방송되는 새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 (극본 원영옥, 연출 박재범 장준호)의 포스터 4종이 공개됐다.

지난 4월 말, 경기도의 한 수목원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는 주요 출연진들이 모두 모여 여러 콘셉트의 촬영에 임했다. "인생 타민, 영자가 있으니까"라는 메인 카피로 싱그러운 5월의 기운이 느껴지는 곳에서 출연진들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 외에도 극중 나영자 역의 박민지와 하성재 역의 김정훈, 이예라 역의 고우리와 강지욱 역의 박선호 등 네 명의 배우가 튤립 꽃이 만발한 잔디 위에서 발랄하게 뛰어오르는 콘셉트의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밝고 쾌활한 드라마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았고, 각 캐릭터들의 극중 관계를 짐작할 수 있도록 스토리의 느낌을 살려냈다.

특히, 자전거를 함께 한 김정훈과 박민지의 투샷 이미지는 보는 것만으로도 감탄을 부를만큼 아름다운 화보로 완성됐다. 이들 두 배우는 포스터 촬영현장에서도 포스터 촬영 스태프들과 적극적으로 콘셉트를 상의하며 드라마의 느낌을 잘 살려낼 수 있는 이미지를 들어내는데 일조했다는 후문이다.

'다시 시작해'는 주인공 나영자가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며 자신의 분야에서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이야기 를 다룬 작품이다. <사랑했나봐>, <모두 다 김치>를 집필한 원영옥 작가와 <스캔들: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 개과천선> 등을 연출한 박재범 PD가 의기투합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청자들의 저녁시간을 비타민처럼 상큼하게 만들어줄 새 일일연속극 '다시 시작해'. 오는 23일(월) 저녁 7시 15분 첫방송된다.


기획 : 김승모
극본 : 원영옥
연출 : 박재범, 장준호
출연 : 박민지, 김정훈, 고우리, 박선호, 김창숙, 윤주상, 김혜옥, 강신일, 박준금, 전노민, 이항나, 정수영, 장서원, 윤종훈, 하은진, 손규원


홍보 : 이은형
예약일시 2016-05-11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