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듀엣가요제]대세 아이돌, 빅스 켄 & B1A4 산들의 보컬 전쟁!
내용
[듀엣가요제]대세 아이돌, 빅스 켄 & B1A4 산들의 보컬 전쟁!
- 켄 VS 산들, 경연 만큼이나 살벌한 개인기 전쟁!!

오늘 MBC '듀엣가요제'에서 빅스 켄과 B1A4 산들이 각 팀의 자존심을 건 보컬 대결을 펼친다.

지난주 켄은 듀엣 파트너 최상엽과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으나 우승을 놓쳐 아쉬워했다. 그러나 켄-최상엽팀은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돼 다시 한 번 '듀엣가요제' 무대에 서는 기회를 잡았다.

이에 맞서 이번주 '듀엣가요제'에 B1A4의 메인보컬 산들이 나선다. 산들은 그동안 각종 경연 프로그램에서 가창력을 입증해온 만큼, 켄팀과 산들팀의 이번 대결이 남자 아이돌 메인보컬의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로 주목받게 됐다.

가요계는 물론, 뮤지컬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뮤지컬계의 꿈나무’로 떠오르고 있는 산들과 켄은 일반인 파트너와 함께 훈훈한 무대를 선보임과 동시에 각자 자신 있는 개인기로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에 온 관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대세 아이돌그룹 빅스 켄과 B1A4 산들의 보컬 대결은 4월 29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 될 예정이다. 오늘 방송에는 켄과 산들 외 린, 정준영, 데프콘, 스테파니의 무대를 볼 수 있다. 현장에서 '듀엣가요제'의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청중평가단은
www.imbc.com 을 통해 신청 받고 있다.


 

[듀엣가요제]린,‘OST 여왕’이 아닌‘듀엣의 여왕’으로 등극! 2연승에 성공할지?

지난주, 정열의 라틴녀 김민정과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이며, 우승을 차지한 린이 '듀엣가요제' 2연승에 도전한다.

폐렴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호흡으로 우승을 차지했던 현진영에 이어, 새로운 왕좌의 자리에 오른 린은 명불허전의 가창력을 과시하며 첫 출연과 동시에 우승의 기쁨을 누렸다.


지난 무대에서‘어우솔(어차피 우승은 솔지)’이라는 별명까지 생기며 '듀엣가요제'의 여왕으로 불리는 솔지를 꺾고 우승을 차지한  린이, 이번 무대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청중평가단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늘 방송될 '듀엣가요제'에는 린 뿐 아니라, 지난주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된 빅스 켄, 힙합 비둘기 데프콘, 설특집 후 다시 출연하는 정준영, 감성돌 B1A4 산들, 댄싱퀸 스테파니도 출격해 다채로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새로운 ‘듀엣의 여왕’으로 등극한 린팀의 무대는 4월 29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며, 현장에서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청중평가단은
www.imbc.com 을 통해 신청 받고 있다.



* 기획 : 김준현
* 연출 : 강성아, 장승민
* 문의 : 홍보국 추민정(02-789-2722)

예약일시 2016-04-29 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