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가요제] 린 VS. 에일리 VS. 솔지 듀엣가요제에서 정면승부!
가수와 일반인 듀엣 파트너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잇따른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듀엣가요제]에서 대한민국 대표 여성 보컬들의 전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듀엣가요제에서 2연승을 차지하며 승승장구하던 EXID 솔지는 지난 주, 듀엣 파트너 두진수와 함께 애절한 무대를 선보이며 3연승에는 실패했지만 ‘다시보고 싶은 듀엣팀’으로 선정 되면서 기사회생했다.
이에 맞서는 팀으로 각종 드라마와 영화의 OST 여왕 린과 파워풀한 보컬의 여왕 에일리가 출격해 결과를 예측하기 힘든 스릴 넘치는 대결을 펼치게 된다.
[듀엣가요제]에서 어우솔(어차피 우승은 솔지)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기대 이상의 무대를 선보였던 솔지와, 깊은 감성과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린, 파워풀한 소울보컬의 에일리까지 가세한 이번 대결에서 과연 최종 승자는 누가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지난주 폐렴투혼을 선보이며 극적인 우승을 차지한 힙합계의 문익점 현진영과 최근 새 앨범을 발표해 활발히 활동 중인 VIXX 켄,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트로트의 여신 홍진영, 그리고 목소리만으로도 사랑받는 중견 뮤지션 라디가 출격,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보컬 3인방의 빅매치는 오늘(22일) 밤 9시 30분에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꿈의 무대를 펼칠 수 있는 [듀엣가요제] 참가 지원은 ‘터치MBC’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히트곡 제조기 라디, [듀엣가요제]에서 반전 매력 선보여…알고 보니 예능 신동?
달달한 러브송의 정석 ‘I’m In Love’의 주인공 라디가 [듀엣가요제]에 출연해 화제다.
그동안 예능프로그램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라디는 아무도 예상치 못한 반전의 모습을 선보이며 숨겨진 예능인으로써의 끼를 방출했다. 함께 무대에 오르기 위한 듀엣 파트너를 찾아 떠난 라디는 예능에 적응하지 못하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점차 컨디션을 회복, 모든 끼와 재능을 다 털어놓으며 예능의 신동다운 모습을 보였다.
누가 시키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숨겨왔던 비장의 댄스와 비트박스를 선보이며 듀엣 파트너를 차지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펼친 라디는 파트너가 원하는 꿈의 무대를 위해 직접 편곡까지 자청, 그 어디에서도 쉽게 들을 수 없었던 라디만의 감성이 묻어나는 특별한 무대를 펼쳤다고.
EXID 솔지, VIXX 켄, 린, 에일리, 홍진영, 현진영, 라디가 출연하는 MBC 듀엣가요제는 22일(금)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현장에서 생생한 감동을 느끼며 우승 팀과 다시 보고 싶은 듀엣 팀을 선정할 청중평가단은
www.imbc.com 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획 : 김준현
연출 : 강성아, 장승민
문의 : 홍보국 추민정, 이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