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 ‘갓세븐’ 잭슨, “감정기복이 심해 오해를 산 적이 있다”
내용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 ‘갓세븐’ 잭슨, “감정기복이 심해 오해를 산 적이 있다”

[꽃미남 브로맨스]에 한류스타 ‘갓세븐‘의 잭슨과 ’몬스타엑스‘의 주헌이 출연했다.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파파라치 기법으로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뷔&김민재, 지코&최태준, 박형식&려욱, 지수&남주혁에 이어 다섯번째 멤버로 잭슨과 주헌이 합류했다.

이날 그룹 갓세븐의 잭슨은 절친 몬스타엑스 주헌과 사적으로 만났다. 서로의 바쁜 스케줄 탓에 만남이 쉽지 않았던 잭슨은 주헌과의 만남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방송에서 항상 밝은 이미지만을 보여줬던 두 사람은, 서로 최근 고민거리를 자연스럽게 꺼내 말하며 현실 절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잭슨은 “방송에서 보여주는 밝은 모습 이면의 진지한 모습을 보이면 사람들이 오해하더라.”라고 절친 주헌에게 고민을 털어놓았다.

주헌에게 털어놓은 잭슨의 고민은 [꽃미남 브로맨스는 네이버TV캐스트,V앱,유튜브를 통해 오늘(4월 21일) 밤 11시에 공개 될 예정이다.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 ‘갓세븐’ 잭슨, ‘몬스타엑스’ 주헌에게 랩 지적 받았었다?!

[꽃미남 브로맨스]에‘갓세븐‘의 잭슨과 ’몬스타엑스‘ 주헌이 함께 했다.

이날 그룹 갓세븐의 잭슨은 절친 몬스타엑스 주헌과 사적인 만남을 가졌다.

우여곡절 끝에 만난 두 사람은 서로를 보며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오랜만의 만남에도 어색함이 없던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서로의 최근 활동 얘기를 나눴으며, 공통 관심사인 랩에 대한 대화를 이어 나갔다.

주헌의 랩 실력을 부러워한 잭슨은 “연습생 때 힙합 진짜 좋아했다.” “랩 연습 열심히 했다.”라고 말하며 갑자기 “네가 내 랩 별로라고 했잖아!”라고 발언해 주헌을 당황케 만들었다.

이 사건의 전말은 오늘(4월 21일) 밤 11시 [꽃미남 브로맨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ig TV는 모바일에서 Big한 재미와 가치를 제공하는 MBC 모바일 전용 콘텐츠로, [꽃미남 브로맨스]는 네이버TV캐스트,V앱,유튜브 MBig TV를 통해 매주 화,목 밤 11시 주 2회 공개된다.



*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 주소

기획 : 박현석
연출 : 황지영
문의 : 홍보국 추민정(02-789-2722)
예약일시 2016-04-21 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