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사회 1인자’ 전현무, “이번에 축가다!” 외로운 노총각의 생애 첫 웨딩싱어 변신!
MBC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가 생애 처음으로 축가에 도전했다.
전현무는 ‘결혼의 계절’ 4월을 맞아 빡빡한 방송 스케줄만큼 결혼식 사회를 맡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특히 전현무는 수많은 결혼식 사회 스케줄 중, 평소 친분 있는 이규창♥리사 커플의 결혼식에서는 생애 처음으로 축가까지 맡게 되었다. 이에 전현무는 ‘꿀성대’ 케이윌에게 단기 속성 축가 배우기에 나섰다. 하지만 전현무는 ‘몹쓸 성대’로 유명 축가들을 엉망으로 불러 ‘축가계 베테랑’ 케이윌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케이윌은 평소 코믹한 전현무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진지한 발라드 곡을 추천했다. 전현무는 ‘감성 발라더’로 빙의해 밤낮을 쉬지 않고 축가 연습에 돌입했는데... 과연 전현무는 생애 첫 축가의 걱정을 떨쳐버리고 감미로운 축가로 신랑신부를 감동하게 만들 수 있을지?!
결혼식 사회 전문 ‘노총각’ 전현무의 웃픈(?) 축가 도전기는 오는 22일 금요일 밤 11시 20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다.
‘국가대표 코미디언’ 김영철, 드디어 호주 코미디 페스티벌 입성! 과연 그 결과는?
MBC ‘나 혼자 산다’의 김영철이 세계 3대 코미디 페스티벌 중 하나인 호주 코미디 페스티벌에 출전했다.
10년 넘게 해외 진출의 꿈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온 김영철은 드디어 호주 코미디 페스티벌에서 정식 초청을 받았다.
김영철은 호주로 떠나기 전 집에서부터 공항, 호텔 등 때와 장소 상관없이 본인이 직접 적은 영어 대본을 손에 놓지 않았고, 공연 전날 밤에는 코앞으로 다가온 공연에 잠을 설치기도 했다.
드디어 공연 시간이 다가오자 김영철의 얼굴엔 긴장감이 역력했는데... 수많은 호주인들의 환호 속에 무대 위에 오른 김영철은 과연 준비한 만큼 성공적인 무대를 마무리할 수 있을지?!
자랑스러운 ‘국가대표 코미디언’ 김영철의 두근두근 호주 코미디 페스티벌 출전기는 오는 22일 금요일 밤 11시 20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먹방 여신’ 이국주, “이제는 직접 키워 먹는다!” 초보 도시농부의 봄맞이 텃밭 가꾸기!
MBC ‘나 혼자 산다’의 이국주가 난생처음 봄맞이 텃밭 가꾸기에 나섰다.
평소 1인 텃밭에 로망이 있던 이국주는 지인의 땅을 빌려 생애 처음으로 텃밭 가꾸기를 계획했다. 초보 도시농부로 변신한 이국주는 텃밭 가꾸기에 필수품인 농기구를 챙기기보다 선크림, 챙 모자, 선글라스 등 농촌 패션에 더 신경을 썼다.
한편, 이국주는 먹방 여신답게 꽃과 화초보다는 쌈 채소와 딸기, 토마토 등 과일 모종까지 사며 미래의 풍년에 앞서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하지만 땅에 모종만 심으면 끝인 줄 알았던 ‘농사 무식자(?)’ 이국주는 생각보다 황량한 땅을 보고 망연자실해했는데... 과연 이국주는 나만의 텃밭 가꾸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生 초보 도시농부’ 이국주의 텃밭 가꾸기 고군분투는 오는 22일 금요일 밤 11시 20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채아, 사찰에서 보내는 특급 힐링데이! 자연을 품은 사찰음식 배우기 도전!
MBC ‘나 혼자 산다’의 한채아가 사찰에서 특급 힐링데이를 보냈다.
최근 해외 촬영에서 심한 감기를 앓은 한채아는 건강식을 찾아보던 중 사찰음식에 관심이 생겨 직접 배워보기 위해 수원의 한 사찰을 찾았다.
한채아는 스님의 지도 아래 조미료는 일절 들어가지 않은 표고버섯깻잎쌈, 냉이묵 등 건강 사찰음식을 배웠다. 평소 ‘건강식품 마니아’ 한채아는 금세 사찰음식에 빠져들어 능숙하게 요리했다.
그러나 한채아는 냉이묵을 보고 편육이라고 하고, 맛보는 음식마다 고기 맛이 난다는 등 귀여운 너스레를 떨어 스님을 진땀 빼게 만들었다.
건강을 품은 사찰음식 배우기는 물론, 심신을 안정시켜 줄 붓다요가와 108배까지! 자연과 건강이 가득한 사찰에서 보낸 한채아의 힐링데이는 오는 22일 금요일 밤 11시 20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방송된다.
문의 : 박정준 (02-789-2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