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구라, 바둑 열풍 이어간다! 이세돌 9단의 숨겨진 일화 대 방출! - 50년 경력의 연예계 바둑 최고수 엄용수와 알파고-이세돌 중계 화제의 바둑 캐스터 이소용 출연! - ‘MC그리’ 알고 보니 바둑 신동? 전문가가 극찬한 MC그리의 바둑 실력은? - ‘응답하라 1988’ 최택의 실제 인물, 천재 바둑 기사 이창호! 누적 바둑 상금만 무려 100억 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알파고(인공지능 바둑 프로그램)와 이세돌의 세기의 대결로 다시 한 번 전 세계로부터 큰 주목을 받은 ‘바둑’을 주제로 김구라가 ‘트루 바둑 스토리’를 진행한다.
김구라는 50년 경력의 연예계 대표 바둑 고수 개그맨 엄용수와 알파고 VS. 이세돌의 바둑 대국을 중계해 화제를 모은 바둑 캐스터 이소용을 초청해 바둑의 기초부터 역사, 바둑계 일화까지 다양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엄용수와 이소용은 그동안 방송에서 알려지지 않았던 이세돌 9단의 숨겨진 일화들까지 공개하겠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이소용은 바둑의 역사를 설명하며 천재 바둑 기사 이창호를 언급했다. 이창호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속 최택의 실제 인물로 한 시대를 풍미하며 한국 바둑을 세계 최강의 반열에 올려놓은 전설의 바둑기사. 특히 그의 바둑 누적 상금은 무려 100억 원에 달한다고 밝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MC그리는 바둑을 처음 접했음에도 놀라운 바둑 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 이를 지켜보던 엄용수는 MC그리를 바둑 신동이라고 극찬했다.
바둑의 모든 것을 풀어낼 ‘김구라의 트루 바둑 스토리’는 오는 16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윤도현, 스케이트보드 방송에서 어린이 방송으로 전향? - 윤도현, 모르모트PD에 스케이트보드 기술 전수… 윤도현의 스케이트보드 실력은? - 윤도현, 스케이트보드로 시작해 콘서트로 끝나다! 방송 도중 히트곡 열창한 사연은? - 윤도현이 ‘록’대신 선택한 의외의 콘텐츠는?
내일(16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윤도현이 스케이트보드를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이 시작되자 윤도현은 모두의 예상과는 달리, 21년 경력의 록 가수가 아닌 스케이트보더의 모습으로 나타나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평소 취미로 스케이트보드를 즐겨온 윤도현은 스케이트보드 파크를 방 안으로 옮겨놓은 세트장에서 시청자들에게 스케이트보드 기술을 전수하겠다고 선언했다.
이날 윤도현은 5세~12세의 어린이 보더들과 함께 방송을 진행했다. 특히, 가장 어린 5세 어린이 보더는 어른들도 쉽게 할 수 없는 고급 기술 ‘알리’를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윤도현은 일반인 대표로 모르모트PD를 불러 스케이트보드 기술 전수에 나섰다. 그러나 방송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결국 한 시청자의 요청에 가수의 모습으로 돌아가 히트곡을 열창했고, 시청자들은 뮤지컬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이라며 환호했다.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열기로 채워진 윤도현의 방송은 16일(토)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만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X 패션 디자이너 박승건, 2016 S/S 트렌드의 모든 것 공개! - 디자이너 박승건, 런웨이 의상 활용 실생활 버전 패션쇼 진행! - 디자이너 박승건, 녹화 도중 포효한 사연은? -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4번째 출연 만에 탈주하다! 한혜연이 방송 도중 자리를 비운 이유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패션 거장’ 한혜연과 박승건이 2016 S/S 트렌드를 소개한다.
방송이 시작되자 한혜연과 박승건은 각자의 직업이자 많은 사람들이 혼동하는 패션 스타일리스트와 패션 디자이너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했다.
박승건은 실제 본인이 디자인을 할 때 사용하는 자료들을 보여주고, 그 자료를 바탕으로 완성되어 실제 런웨이에 올랐던 의상들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한혜연과 박승건은 런웨이에 올랐던 의상들을 활용하여 실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몇 가지 아이템의 변화만으로 런웨이 의상을 입었을 때와는 180도 달라진 모델들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이들의 바로 옆에 위치한 윤도현의 방에서 소음이 발생하자 박승건은 윤도현을 향해 포효했고, 급기야 한혜연은 방송 도중 탈주를 감행했다고.
한혜연과 박승건이 알려주는 2016 S/S 트렌드의 모든 것은 내일(16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