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국민남친 에릭남, MBC [듀엣가요제] 핑크빛으로 물들여
내용
국민남친 에릭남, MBC [듀엣가요제] 핑크빛으로 물들여
- 여심 스틸러 에릭남, 달달한 꿀보이스로 [듀엣가요제]를 사로잡다!

최근 국민 남친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릭남이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 에릭 남만의 달달한 보이스로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현장의 모든 여성 출연자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감미로운 목소리의 에릭남은 무대 경험이 전혀 없는 일반인 파트너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파트너와 계속 눈빛을 주고받으며 챙겨주는 등 배려 넘치는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눈빛으로 노래하는 남자, 에릭남의 달콤한 듀엣 무대는 내일(4월 15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에릭남 뿐 아니라, 3연승을 노리는 EXID 솔지, '다시 보고 싶은 듀엣 팀'으로 선정된 제시, 우리나라 힙합 1세대인 현진영, 원조 감성보컬 2AM의 리더 조권, 그리고 청량하고 파워풀한 보컬의 서인영이 출연한다. 또한 지난 설 특집에서 일반인 파트너와 감동적인 무대를 펼쳤던 에이핑크 정은지가 다시 한 번 출연해 첫 회를 뛰어넘는 다양하고 감동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현장에서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청중평가단은 www.imbc.com 을 통해 신청 받고 있다.
 



힙합 1세대 현진영! [듀엣가요제]에서 폐렴투혼 불살라!
- MBC [듀엣가요제], 파트너 위해 폐렴 불구하고 열창!

지난 주 성공리에 첫 방송을 마친 MBC [듀엣가요제] 이번주 방송에 시대를 초월한 천재 뮤지션 현진영이 출격해 화제다.


한국에 힙합을 처음 전파한 힙합 1세대로 잘 알려진 현진영은 1992년 토끼 춤 열풍을 몰고온 '흐린 기억 속의 그대'란 곡을 발표하며 전설적인 뮤지션으로 불리고 있다.


이번 [듀엣가요제] 무대를 준비 하던 중, 폐렴 진단을 받은 현진영은 녹화 당시 증상이 악화되어 의료진으로부터 입원을 권유받았다. 하지만 며칠 동안 함께 무대를 함께 준비한 일반인 파트너의 꿈을 지켜주고자 최악의 컨디션에도 불구하고 무대를 강행, 열정을 불태웠다.


모든 출연 가수들은 물론 관객들의 우려 속에 노래를 시작한 현진영은 우려와 달리 모두를 놀라게 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해 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오는 4월 15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듀엣가요제]에는 EXID 솔지, 제시, 현진영, 조권, 서인영, 에이핑크 정은지, 에릭남이 출연한다.
 
 
* 기획 : 김준현
* 연출 : 강성아
* 문의 : 홍보국 추민정(02-789-2722)
예약일시 2016-04-14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