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윤도현‧푸드스타일리스트 제이킴 합류… 새로운 우승자 탄생하나?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윤도현‧푸드스타일리스트 제이킴 합류… 새로운 우승자 탄생하나?
-‘록의 황제’ 윤도현 출격! [마이 리틀 텔레비전]서 어떤 콘텐츠 선보이나?
- 푸드스타일리스트 제이킴 출연! 쿡방의 인기 이어가나?
- TOP 스타일리스트와 TOP 디자이너! 한혜연 & 박승건이 선보일 패션 콘텐츠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는 MLT-25 새로운 출연자로 가수 윤도현, 푸드스타일리스트 제이킴이 출연한다.

첫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대한민국 대표 록가수 윤도현이다. 윤도현은 ‘흰수염고래’, ‘나는 나비’, ‘잊을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데뷔 21년차 베테랑 가수로, 최근 7년 만에 다시 뮤지컬 ‘헤드윅’의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과연, 윤도현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나와 어떤 콘텐츠를 선보일지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푸드스타일리스트 제이킴이다. 현재 서울호텔종합전문학교의 조리학과의 교수인 제이킴은 직접 만든 음식들이 다수의 드라마, 영화, CF에 등장하는 실력파 푸드스타일리스트이다. 이에 과연 제이킴이 유민주에 이어 ‘쿡방’의 매력으로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얼마 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큰 화제가 되었던 디자이너 박승건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방송을 꾸밀 예정이다. 화끈한 매력과 화려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한혜연이 과연, 박승건과의 합동 방송에서 어떤 시너지를 폭발시킬 수 있을지 기대된다.

김구라, 이경규, 한혜연‧박승건, 윤도현, 제이킴이 출연해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질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오늘(10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16일(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6-04-10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