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마이 리틀 텔레비전] 헤어 아티스트 태양,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 염색법 공개! - 태양,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 컬러 찾는 법은? - 태양, 2016 패션쇼 트렌드 헤어 스타일링 법! 일상에서 연출 팁 공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헤어 아티스트 태양이 셀프 염색법을 공개한다.
전반전에 각자의 얼굴형에 맞는 헤어를 추천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헤어 아티스트 양이 후반전에서는 각자의 얼굴 톤에 맞는 맞춤 헤어 컬러를 찾아줄 예정.
태양은 색의 보색 관계를 설명하며 헤어 염색을 할 때도 본인의 얼굴 톤과 보색 관계에 있는 컬러를 선택하는 비법을 공개해 그동안 헤어 컬러 선택에 고민이 많았던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태양은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 염색 팁을 공개했다. 특히 쉽게 구할 수 있는 도구만으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부분 염색을 연출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은 배우 강한나가 태양의 헤어 모델로 출연했는데, 청순한 비주얼과 매력 넘치는 모습에 채팅창 시청자들의 반응이 폭발했다.
태양은 강한나에게 2016년 패션쇼 및 화보에서 많이 볼 수 있고, 최근 AOA 설현 등의 스타들이 많이 선보이는 핫한 헤어스타일임을 밝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기도 했다. 특히, 이 헤어스타일은 손재주가 전혀 없는 사람들도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헤어 아티스트 태양이 공개하는 셀프 염색법과 스타들의 헤어스타일 따라잡기는 오는 9일(토)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작사가 김이나, 시청자들의 대필 작가로 나선다! - 직장 상사에게 명절 인사 문자 보내는 특별 팁 공개! - ‘감성 자극’작사가 김이나, 연애에 고민이 있는 시청자들을 구원해줄 김이나의 대필 실력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미모의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시청자들의 대필 작가로 변신한다.
전반전에서 자신만의 작사법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던 김이나는 후반전이 시작되자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아 상황에 맞는 글을 대신 작성해주는 대필 작가로 변신했다.
김이나는 시청자들의 대필 사연을 SNS를 통해 모집한 뒤, 전화 인터뷰로도 상황을 추가로 확인했다. 이어 실제로 문자, 메일, 또는 손 편지 가운데 적합한 방식을 선택해 실제로 사연을 대필해줬다.
평소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를 써온 김이나가 생방송 도중 작성한 대필 글은 즉석으로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사연을 보낸 주인공들을 크게 만족시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김이나는 채팅창에 올라온 시청자의 요청에 따라 직장인들의 고민거리인 직장 상사에게 명절 문자 인사를 보내는 팁도 공개했다. 김이나가 문자를 받는 상사의 입장에서 기분 좋은 문자를 작성하는 방법을 공개하자 시청자들은 크게 공감했다.
작사가 김이나가 시청자들을 위해 특별한 감성으로 완성한 대필 글과 문자 작성 팁은 내일(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