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굿바이 미스터 블랙] 블랙의 복수 시작... 5회 시청률 상승하며 7.4% 기록!
내용

MBC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극본 문희정, 연출 한희 김성욱)이 5회 시청률 7.4%(TNMS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시동을 걸었다. 이는 기존 자체 최고 시청률 4.7% 보다 2.7% 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지난 주에 이어 수목극 2위 자리를 수성했다.

30일 방송된 ‘굿바이 미스터 블랙’ 5회에서는 죽은 줄로만 알았던 지원(이진욱)이 살아 돌아왔고, 선재(김강우)와 마리(유인영)는 혼란에 빠졌다. 스완(문채원)은 취재를 위해 도박장에 잠입했다가 지원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했지만 지원의 얼굴은 보지 못했고, 블랙박스를 통해 지원이 살아있음을 확인했다.

계획대로 은도(전국환)의 돈을 가로챈 지원이 므텅(이원종)과 통화하다 선재의 차에 치일 뻔 했고, 두 사람의 대립이 극에 달한 상황에서 5회가 마무리되며 앞으로의 전개에 더 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다. 오늘(31일) 밤 10시에 6회가 방송된다.


기획 : 김도훈
제작 : 이김프로덕션
극본 : 문희정
연출 : 한희 김성욱
출연 : 이진욱, 문채원, 김강우, 유인영, 송재림, 김태우, 정혜선, 전국환, 최정우, 이대연, 이원종, 김명국, 서범식, 하연주, 임세미 등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6-03-31 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