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마이 리틀 텔레비전] 미모의 스타 작사가 김이나 출격! 저작권 등록된 곡만 무려 300곡 이상! - 김혜수, 소지섭 전담 헤어 아티스트 태양 출격! 헤어 콘텐츠 흥행 불패 이어가나? - 김구라X허구연! 야구 시즌에 제대로 맞춘 ‘트루 베이스볼 스토리’ 제3탄!
오늘(27일) 녹화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24에는 새로운 출연자로 작사가 김이나, 헤어아티스트 태양이 출연한다.
첫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미모의 스타 작사가 김이나. 김이나는 아이유의 ‘좋은 날’, 수지&EXO 백현의 ‘Dream'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작사했고 저작권 등록곡이 무려 300여곡에 달하는 스타 작사가이다. 과연 김이나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나와 그녀가 가진 특별한 작사 능력을 활용해 어떤 신선한 콘텐츠를 보여주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헤어 아티스트 태양이다. 태양은 배우 김혜수, 소지섭 등 톱스타들의 헤어를 전담하며 수많은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헤어 아티스트이다. 이에 과연 태양이 흥행 불패 콘텐츠인 헤어 뷰티 콘텐츠로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구라는 일명 ‘허구라’로 불리는 허구연 야구 해설위원과 ‘트루 베이스볼 스토리’ 제3탄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쌍구라(김구라+허구라)’의 세 번째 만남은 곧 개막하는 2016 MLB, KBO 야구 시즌에 맞춘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출연자로는 이경규, 파티시에 유민주가 출연한다. 김구라, 이경규, 유민주, 작사가 김이나, 헤어아티스트 태양이 출연하여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질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27일(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4월 2일(토)에 시청자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