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몬스터] 3차 티져 포스터 공개! 주요 인물 6인방의 강렬한 모습!
내용


[몬스터]의 주요 출연진들을 총 망라한 3차 티져 포스터가 공개됐다.

22일(화) 공개된 새 월화특별기획 [몬스터](극본 장영철·정경순, 연출 주성우, 제작 이김프로덕션)의 3차 티져 포스터에는 주인공 강지환, 성유리를 비롯해서, 박기웅, 수현, 진태현, 조보아까지 6명의 연기자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배우들은 각기 자신의 캐릭터에 맞춘 표정과 의상 등으로 한 컷의 사진에 개성을 살려 담아내며 ‘최고의 한 장’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몬스터] 제작진은 “가장 많은 출연진의 모습이 담겨있는 티져 포스터인 만큼, 캐릭터를 잘 살려서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고, 배우들도 적극적으로 콘셉트 회의에 참여해서 각기 개성을 살려 표현되어 만족스럽다”며 관심을 당부했다.

새 월화특별기획 [몬스터]는 거대한 권력집단의 음모에 가족과 인생을 빼앗긴 한 남자의 복수극이자 철옹성과도 같은 베일에 싸인 특권층들의 추악한 민낯과 진흙탕에서도 꽃망울을 터뜨리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전설의 마녀], [백년의 유산]. [애정만만세] 등을 연출한 주성우 PD와 [기황후], [돈의 화신], [샐러리맨 초한지], [자이언트]의 대본을 쓴 장영철, 정경순 작가가 손을 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지환, 성유리, 박기웅, 수현, 정보석, 박영규, 이덕화, 김보연, 정웅인, 김혜은, 이엘, 진태현, 조보아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몬스터]는 3월 28일(월)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기획 : 이주환
극본 : 장영철, 정경순
제작 : 이김프로덕션
연출 : 주성우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6-03-22 1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