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연예계 아이돌 레이더’, 아이돌 전문 MC 박소현이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출연했다.
이번주 방송되는 [일밤-복면가왕]에는 새롭게 도전하는 복면가수 8명과 5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우리동네 음악대장’의 무대가 방송된다.
특히 이번주 방송에는 [능력자들]에 출연해 스스로 ‘아이돌 덕후’임을 인정한 방송인 박소현이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박소현은 이미 여러 프로그램에서 아이돌 그룹의 멤버들의 점 위치, 손 모양 등까지 정확하게 짚어내며 아이돌 덕후 1인자의 위상을 인정받은 바 있다.
박소현은 연예인 판정단으로 나서서도 “이분은 키로 보아 그룹 00의 00씨 같아요” 라고 언급하는 등 심도 있고 정확한 지식으로 백발백중의 아이돌력을 뽑냈다. 또한 각 복면가수들의 몸매, 키, 의상 스타일까지 꿰뚫어보며 불꽃 추리를 펼쳤다. 이에 연예인 판정단과 일반인 판정단은 환호하며 박소현의 의견에 전적인 신뢰를 보냈다.
한편, <복면가왕> 판정단은 봄을 맞아 대거 보강됐다. 트로트 요정 조정민, 돌아온 B1A4 산들, 우주소녀의 엑시 그리고 아이돌 덕후 박소현까지 합류했다.
새로운 판정단의 신선한 추리전쟁은 3월 20일(일) 오후 4시 50분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획 : 서창만
연출 : 민철기, 노시용
문의 : 홍보국 송효은 (02-789-2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