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히트곡 제조기’ 용감한 형제가 무지개 라이브에 떴다! “억!” 소리 나는 럭셔리 싱글 라이프 최초 공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대한민국 가요계의 정상급 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더 무지개 라이브>를 통해 호화스러운 싱글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한다.
빅뱅 ‘마지막 인사’, 손담비 ‘미쳤어’, AOA '심쿵해‘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는 마치 호텔을 연상시키는 최고급 펜트하우스와 실물 크기의 피규어, 슈퍼카까지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용감한 형제는 회사 대표로서 여러 사옥 순회는 물론, 소속 가수 ‘브레이브걸스’의 연습실에 들러 진심 어린 조언을 하기도 하고 빌보드 핫100 차트 3위에 오른 미국 대세 래퍼 ‘사일렌토’의 M/V 촬영장을 찾아 하나부터 열까지 일일이 체크하는 등 24시간이 모자란 바쁜 일상을 보여줬다.
한편, 용감한 형제는 셀프 네일아트를 즐겨 한다며 익숙하게 손톱 손질 및 영양제를 바르고, 한 번 요리하는데 플레이팅까지 신경 쓰는 섬세함을 드러냈다. 거친 외모와 상반되는 용감한 형제의 반전 소녀 감성에 무지개 회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카리스마와 여린 감성이 공존하는 달콤살벌한 용감한 형제의 초호화 싱글 라이프는 오는 11일 밤 11시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다.
육중완, “굿바이 망원동~” 망원동 주민들과 함께한 감미로운 옥탑방 음악회
MBC ‘나 혼자 산다’의 육중완이 망원동 이웃 주민들을 초대해 옥탑방 음악회를 열었다.
곧 신혼집으로 이사를 앞둔 육중완은 망원동을 떠나기 전, 따뜻한 고향의 정을 느끼게 해준 이웃 주민들에게 음악으로 보답하기로 결심했다.
이날 육중완은 주민들을 일일이 찾아 초대장을 전달하는가 하면, 좁은 옥탑을 멋있는 무대로 변신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또한 음악회에 참석한 주민들에게 나눠줄 푸짐한 선물까지 준비하며 성공적인 음악회를 기원했다.
한편, 음악회 시간이 다가올수록 육중완은 “과연 몇 분이나 참석할지?”를 걱정했다. 그러나 걱정도 잠시, 오히려 육중완을 위해 음식과 생필품을 챙겨온 주민들에게 육중완은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육중완은 그동안의 옥탑방 생활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시킨 장미여관 신곡 ‘옥탑방’과 ‘퇴근하겠습니다’를 열창했다. 주민들은 공감 가는 가사에 눈시울을 붉혔고, 육중완은 “혼자 사는 사람일수록 정을 나눌 수 있는 이웃이 필요하다”라며 망원동과 주민들에 대한 애틋한 속마음을 털어놓기도 했다.
망원동 이웃 주민들과 함께한 훈훈함이 넘쳐흐르는 육중완의 옥탑방 음악회는 오는 11일 밤 11시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다.
황치열이 ‘도도한’ 강아지와 만났을 때~ 일일 강아지 아빠 되기 도전!
MBC ‘나 혼자 산다’의 가수 황치열이 일일 강아지 아빠 되기에 도전했다.
바쁜 지인을 대신해 하루 동안 강아지를 맡게 된 황치열은 “오늘 하루 최고의 케어를 선사해주겠다”라며 자신만만하게 강아지 돌보기에 나섰다.
하지만 황치열의 기대와는 달리, 낯선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는 강아지는 황치열과 쉽게 친해지지 못하고 자꾸 거리를 두었다. 이에 황치열은 애견 요가, 산책, 강아지 간식 뷔페 등 강아지와 교감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다.
이에 강아지는 황치열의 지극정성인 보살핌에 드디어 품에 안기기도 하고 부름에 답하기도 했는데... 과연 황치열과 강아지는 둘 사이의 벽을 부스고 친해질 수 있을지?
강아지의 마음을 얻기 위한 황치열의 고군분투기는 오는 11일 밤 11시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김영진
연출 : 최행호, 이지현
문의 : 박정준 (02-789-2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