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공대 오빠 하석진, [능력자들] 통해 맥주 마니아 입증!
■ <능력자들> ‘맥주 덕후’ 하석진, “진짜 덕후는 바로 나!” 남다른 맥주 사랑 大공개!
연예계의 소문난 ‘맥주 덕후’가 <능력자들>에 등장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집에 모아놓은 세계 맥주병을 공개하며 맥주에 대한 애정을 밝힌바 있는 배우 하석진이 그 주인공. 하석진은 평소 맥주를 즐겨 마시며 국내 맥주는 물론 세계의 희귀 맥주까지 섭렵하고 있는 연예계의 유명한 덕후로, 마니아들 사이에서 알아주는 일명 ‘맥덕(맥주 덕후)’이 능력자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흔쾌히 섭외 요청에 응했다고 한다.
하석진과 대결을 펼칠 ‘맥주 덕후’는 수백 가지의 맥주를 마셔본 것은 물론 자신이 원하는 재료를 넣어 직접 맥주를 만들기까지 하는 진정한 능력자로, 과거 1년간 물 대신 맥주만 마신 적이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능력자들>에서 손수 양조한 맥주를 공개했을 뿐 아니라 환절기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줄 이색적인 맥주팩 노하우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녹화에서 하석진과 ‘맥주 능력자’는 자존심을 건 한판승부를 펼쳤다. 10만원을 호가하는 상상초월 맥주이름 맞히기부터, 맥주 전문가들도 어렵다고 혀를 내두른 고난도의 테스트인 국내 맥주 10종의 이름 맞히기 대결을 진행했다. 이들은 대결 과정에서 단순히 맥주를 맛보고 맞히는 것이 아니라, 향과 색으로 구분해 내는 수준의 고수임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과연 누가 진정한 맥주 덕후계의 1인자로 올라섰을지는 내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녹화에는 하석진외에도 그와 드라마 ‘디데이’에 출연해 열연을 펼친 배우 김혜은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서유리,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는 만능 아이돌 빅스의 엔 등이 참여했다.
정규편성 이후, 신선한 내용으로 호평을 받으며 MBC의 불금을 책임지고 있는 <능력자들>은 취미와 즐길 거리가 사라져 삭막해진 대한민국의 숨은 능력자들을 찾는 프로그램으로 금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되고 있다.
기획: 조희진 연출: 이지선 문의: 김빛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