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가화만사성] 첫 방송 D-1! 관전 포인트 셋!
내용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강인)이 내일(27일) 저녁 8시 45분에 첫 방송되는 가운데, 드라마를 더욱 재밌게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 자장면으로 음식 드라마 흥행불패를 잇는다!


중국집 배달부로 시작해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인 ‘가화만사성’을 열게 된 봉삼봉 가족들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좌충우돌 사건과 이를 해결해가면서 서로를 한 발 더 이해하게 되는 ‘봉氏 가문 성장기’를 다룰 [가화만사성]은, 한 바탕 뻐근하게 싸우고 미워하다가도 따뜻한 자장면 한 그릇에 함께 모여 웃을 수 있는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작품이다. 이처럼 따뜻한 추억이 깃들어 있는 자장면을 바탕으로 [맛있는 청혼], [대장금], [파스타], [신들의 만찬] 등 MBC 음식드라마의 흥행불패를 이어갈 예정. 국민 소울 푸드인 ‘자장면’을 대표로 하는 친근한 중화요리를 통해 군침을 유발하고 불쇼, 수타쇼 등 화려한 볼거리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 김영철-원미경-김소연-이상우-이필모-김지호 등 명품 배우들 총출동!

[가화만사성]은 신뢰감을 주는 일급 배우 김영철과 1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원미경을 필두로 김소연-이상우-이필모-김지호-윤다훈 등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이름만으로도 기대가 모아지는 배우들이 평범하지만 맛깔 진 캐릭터들로 변신해 봉가네로 집결한 것. 표현에 서툰 무뚝뚝한 가장 김영철, 가족을 위해 참는 게 특기가 된 엄마 원미경, 집안을 건사하다 보니 여자이기를 포기한 며느리 김지호,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그려낼 김소연-이상우-이필모 등은 현실 가까이에 있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배꼽을 잡게 만들 것이다.

# [신들의 만찬]을 성공시킨 조은정 작가와 이동윤 감독의 재회!

2012년 [신들의 만찬]에서 음식 소재 드라마를 맛깔나게 성공시킨 이동윤 감독과, 조은정 작가가 [가화만사성]으로 다시 의기투합해 요절복통 가족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다. [호텔킹], [신들의 만찬], [황금물고기] 등 MBC 히트작의 주인공 조은정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여왕의 교실], [신들의 만찬] 등을 감각적으로 연출한 이동윤 감독의 재회라는 점에서 [가화만사성]의 흥행을 기대할 이유가 충분하다. 요리, 시집살이, 로맨틱 코미디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낼 [가화만사성]은 시청자들에게 종합선물세트 같은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MBC 주말드라마의 전성시대를 이어갈 [가화만사성]은 오는 27일(토) 저녁 8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기획: 윤재문
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강인
문의: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6-02-26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