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마이 리틀 텔레비전] 데프콘, 게스트 3인 줄줄이 인기검색어 등극! 래퍼 딥플로우‧넉살‧던밀스 누구? - 데프콘, 진짜 실력만 보는 ‘시청자 랩 오디션’ 개최! 깜짝 놀랄만한 시청자들의 랩 실력은? - 데프콘 母가 강력 추천한 ‘시청자를 위한 선물’의 정체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데프콘이 래퍼 3인을 초대한다. 지난 방송 당시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전반전 시청률 1위를 차지한 데프콘은 후반전에서는 래퍼 딥플로우‧넉살‧던밀스를 초대해 함께 방송을 진행했다.
래퍼 딥플로우와 넉살, 던밀스는 현재 힙합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래퍼들로, 특히 딥플로우는 최근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다 노미네이트를 기록한 실력자들이다. 이들은 힙합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정받는 실력자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방송에 많이 노출되지 않아 대중들에게는 생소한 인물이다.
이들은 등장과 동시에 ‘작두’라는 곡을 열창하며 지금껏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보지 못했던 파격적인 힙합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열광케 만들었다.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래퍼들의 등장으로 시청자들이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고 모든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이날 데프콘은 래퍼들과 함께 ‘시청자 랩 오디션’을 개최했다. 인터넷 생방송으로 방송을 지켜보던 시청자들과 즉석으로 영상 통화로 연결해 그들의 랩 실력을 확인하고 평가를 해준 것이다. 이날 데프콘과 게스트들은 영상 통화로 진행된 랩 오디션에 참가한 시청자들이 각양각색의 특징을 가진 것은 물론, 랩 실력도 뛰어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데프콘은 이날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중 하나를 꺼내들며 “어머니가 선물로 드리라고 강력 추천 하시더라”고 소개했다. 공개된 선물을 본 시청자들은 충격적인 비주얼에 깜짝 놀랐다고.
데프콘의 게스트 딥플로우‧넉살‧던밀스의 파격적인 힙합 무대는 오는 27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여자친구, 소원·예린 표 애교 짤방 만들기 도전! 삼촌 팬들 ‘심쿵’ - 여자친구, 동갑내기 여대생 집 기습 방문! “반갑다 친구야” - 여자친구, 여대생 화장대 뒤집어엎은 사연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소원, 예린이 지난주에 이어 시청자의 집에 기습 방문한다.
여자친구는 전반전에서 정리 고민 사연을 보낸 남자 시청자의 집에 기습 방문해 정리 전문가와 함께 직접 정리정돈을 도와주고 정리 팁들을 전수해 화제를 모았다. 후반전에는 여자친구가 동갑내기 여대생 시청자의 집에 기습 방문할 예정.
여자친구가 여대생의 집을 급습하자마자 시청자들은 다소 깔끔해 보이는 여대생의 집에서 어떤 정리정돈이 고민일지 궁금증을 보였다.
하지만 알고 보니, 여대생의 최대 고민은 처치 곤란한 수많은 화장품들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것. 정리를 시작한 예린소원은 복잡한 화장대와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화장품을 보고 혀를 내둘렀고, 바로 화장대를 뒤집어엎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소원·예린은 차로 이동하는 중에 애교 짤방(사진이나 동영상) 만들기에 도전했다. 평소 발랄한 이미지를 자랑했던 여자친구답게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애교를 선보이며 삼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여자친구 소원·예린의 시청자와 함께하는 정리정돈 팁은 오는 27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