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 라이브 최초! 우아한 여배우의 싱글 라이프가 펼쳐진다! ‘절세미녀’ 한채아의 싱글 라이프 최초 공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절세미녀’ 한 채아가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여배우만의 우아한 싱글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한다.
성동구에 위치한 한채아의 보금자리는 집안에 먼지 하나, 욕실에 물기 한 방울 없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아침식사를 차리는데 설거지를 6번이나 하는 남다른 청소법과 혼자서 전등을 갈지 못해 고군분투 하는 등 허당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 드라마 속 ‘차가운 도시 여자’ 이미지와는 다른 반전 매력을 뽐냈다.
한편, 한채아는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의 비법은 바로 복싱이라고 밝혔다. 여느 선수 못지않은 수준급의 복싱 실력을 선보여 무지개 회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노메이크업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과시할 수 있는 한채아만의 뷰티 꿀팁도 낱낱이 공개했다. 과연 그 비법은 무엇일지?
우월하지만 1% 부족한 인간적인 싱글 라이프로 무지개 남성 회원들을 홀릭하게 만든 한채아의 무한 매력은 오는 26일 금요일 밤 11시 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다.
김용건, MBC 드라마 ‘결혼계약’ 포스터 촬영 현장 공개! ‘백발의 신사’ 김용건을 본 이서진, 유이의 반응은?
MBC ’나 혼자 산다‘의 김용건이 작품을 위해 백발에 도전했다.
최근 김용건은 MBC 새 주말드라마 ‘결혼 계약’과 올해 방영 예정인 사전 제작 드라마에 동시 출연하게 됐다. 두 작품 모두 재벌 회장의 역할이지만, 극과 극의 연기를 선보여야 해 김용건은 깊은 캐릭터 연구에 빠졌다.
먼저 ‘결혼 계약’에서 김용건은 백발이 성성한 역할을 맡아 탈색과 가발 사이에서 고민했다. 그러던 중, 헤어 디자이너의 추천으로 헤어스프레이를 이용해 백발을 하기로 결심. 이윽고 ‘백발의 신사’가 된 본인의 모습을 본 김용건은 “마치 새똥이 떨어진 것 같다”라며 낯설어했지만 내심 흡족해했다는 후문.
또 다른 작품에서는 결혼을 5번이나 한 괴짜 역할을 맡아 투톤 헤어와 헤나에도 도전하는 등 김용건은 50년 연기생활에도 끝없이 캐릭터 연구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김용건은 손수 헤어스프레이를 이용해 백발로 변신한 채 떨리는 마음으로 ‘결혼 계약’ 포스터 촬영 현장을 찾았다. 과연 남녀 주인공 이서진과 유이의 반응은?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팔색조 배우’ 김용건의 과감한 도전기는 오는 26일 금요일 밤 11시 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방송된다.
"新 한류스타 황치열이 쏜다!" 절친 구미 촌놈(?)들의 인천 나들이!
MBC ’나 혼자 산다‘의 황치열이 오랜만에 휴일을 맞아 구미 절친들과 함께 인천 나들이에 나섰다.
댄스팀으로 활동하던 시절부터 함께 동고동락 해왔던 친구들에게 ‘新 한류스타’ 황치열이 오늘 제대로 한턱 쏘기로 한 것. 난생처음 추억 만들기 여행을 떠나게 된 황치열과 친구들은 인천으로 향하는 내내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 했다.
먼저 황치열과 친구들은 인천의 명소 차이나타운을 찾았다. 거리마다 ‘대세가수’ 황치열을 알아보는 수많은 인파 속에서 황치열은 높아진 인기를 몸소 실감했고 친구들은 한없이 부러워했다.
뿐만 아니라 ‘연인들의 데이트 성지’인 월미도 테마파크를 찾아 놀이기구를 타며 마치 동심으로 돌아간 듯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물론, 겨울바다를 제대로 즐기기 위한 유람선 탑승까지. 이날 황치열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버리는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인천의 핫플레이스를 야무지게 섭렵한 구미 촌놈(?)들의 하루는 오는 26일 금요일 밤 11시 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다.
기획 : 김영진
연출 : 최행호, 이지현
문의 : 박정준 (02-789-2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