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웹툰 작가 기안 84 무지개 라이브 출격! 만화보다 더 기상천외한 리얼 싱글 라이프 대 공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인기 웹툰 작가 기안84가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리얼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패션왕’, ‘복학왕’ 등 기상천외한 웹툰으로 정상에 위치해있는 ‘웹툰계 아이돌’ 기안84는 무지개 라이브 최초 “집 없이 혼자 살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날 기안84는 연재 중인 ‘복학왕’ 마감을 위해 밤새도록 웹툰을 그리며 회사 화장실에서 고양이 세수(?)를 하고, 회의실에서 쪽잠을 자는 등 웹툰 작가의 100% 리얼한 바쁜 일상을 보여줬다.
한편, 기안84는 연재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는 동료 웹툰 작가 이말년과 박태준을 만났다. ‘얼짱’ 출신 작가 박태준은 기안84 덕분에 웹툰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히며, 완벽하지 않지만 개성 있는 그림체와 듣도 보도 못한 스토리텔링 등 기안84의 타고난 천재성을 폭풍 칭찬했다.
하지만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그동안 늦은 연재로 웹툰계 최대 악플 보유자로 등극한 기안84를 향한 이말년과 박태준의 진심 어린 질타가 이어졌다. 급기야 박태준은 “기안84가 공황장애에 걸릴 만하다.”라며 충격 발언을 하기도 했는데... 과연 기안84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창작의 고통도 즐길 줄 아는 웹툰 작가 기안84의 만화보다 더 만화 같은 싱글 라이프는 오는 19일 금요일 밤 11시 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방송된다.
데뷔 18년차 김영철, ‘월드 스타’ 계보 잇나? 호주 코미디 페스티벌 출전 입문기!
MBC ‘나 혼자 산다’의 김영철이 세계 3대 코미디 페스티벌 중 하나인 호주 코미디 페스티벌 도전을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
해외 진출을 위해 10년 넘게 영어 공부를 해온 김영철은 그동안 할리우드 영화에 출연하기도 하고 해외 시트콤 및 드라마 오디션을 보는 등 끊임없는 노력을 해왔다. 그러던 중 호주 코미디 페스티벌이 올해 3월에 열린다는 소식을 접하고 스탠드업 코미디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을 결심했다.
먼저 김영철은 본인 PR 프레젠테이션을 손수 만들어 호주 코미디 페스티벌 주최 측에 지원 메일을 보냈다. 하지만 해외 코미디 무대 경험이 없는 김영철은 혼자서 준비하기에 어려움을 겪자 개그맨 후배이자 세계 각국 코미디 페스티벌에 초청받는 그룹 ‘옹알스’를 찾았다.
이날 ‘옹알스’ 멤버들은 김영철에게 각 나라마다 다른 관객의 관람 태도와 웃음 포인트 등 실전 무대에서 겪은 팁을 아낌없이 전수했다.
또한 ‘옹알스’에게 전수 받은 실전 노하우로 며칠에 걸쳐 스탠드업 코미디를 짠 김영철은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을 만나 호주 사람들은 김영철의 코미디에 웃을 수 있을지에 관한 중간 평가를 받아보기로 하는데... 과연 샘 해밍턴은 김영철 코미디에 어떤 평가를 내릴지?
코미디로 해외 무대를 꿈꾸는 ‘예비 월드스타’ 김영철의 도전기가 오는 19일 금요일 밤 11시 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다.
육중완, 두근두근 청첩장 돌리는 날~ 초특급 축가, 주례 섭외기!
MBC ‘나 혼자 산다’의 육중완이 3월 결혼을 앞두고 본격적인 준비에 나섰다.
이날 육중완은 청첩장을 돌릴 하객 리스트를 작성하고 결혼식을 더욱 빛내 줄 사회자 및 축가, 주례 섭외에 촉각을 곤두세웠다.
먼저 육중완은 무지개 회원이었던 가수 강남에게 전화를 걸어 축가를 부탁 했지만 강남이 부득이한 해외 스케줄로 거절하자, 망연자실하며 곧바로 ‘무지개 절친’ 김동완에게 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김동완이 전화조차 받지 않자, 당황하며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
이어 주례 부탁을 위해 육중완은 가요계 대모라 불리는 선배 가수 양희은을 찾았다. 양희은은 결혼을 앞두고 신부와 다툼이 잦은 육중완에게 결혼 30년차 선배로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한 특급 노하우를 전수했는데... 과연 양희은이 전수한 결혼 생활 노하우는 무엇일지?!
예비신랑 육중완의 두근두근 결혼 준비는 오는 19일 금요일 밤 11시 5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기획 : 김영진
연출 : 최행호, 이지현
문의 : 박정준 (02-789-2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