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한예리, 모르모트 PD-장군 작가에 한국무용 전수! 차원이 다른 훈련의 결과는?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한예리, 모르모트 PD-장군 작가에 한국무용 전수! 차원이 다른 훈련의 결과는?
- 한예리에게 한국무용 전수받던 모르모트 PD, “격투기 배울 때보다 힘들다”고백!… 어땠길래?
- 모르모트PD, 한예리에 한국무용 배우다 본격 탈의 방송 진행한 사연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배우 한예리가 모르모트 PD, 장군 작가에게 한국무용을 전수한다.

전반전에서 다양한 의상과 한국무용을 선보인 한예리는 직접 창작한 검무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키며 화려하게 후반전을 시작했다.

한예리는 후반전에서 “한국무용을 직접 가르쳐 주겠다”고 선언한 뒤, 모르모트 PD와 장군 작가를 초대했다. 한국무용의 기초가 되는 걸음걸이까지 차분하게 가르치던 한예리는 세트장을 돌며 흥겨운 장구 장단에 맞춰 춤판의 시동을 걸었다.

특히, 모르모트 PD는 한예리의 뒤를 따라 춤을 추다 신고 있던 버선이 날아가는가 하면, 개인기 춤사위를 선보이는 과정에서 ‘스트리트 댄서 조진수’에게 배운 연속 턴을 보여주다 바지가 내려가는 등 방송 사고가 날 것 같은 아찔한 상황을 연출하며 좌중을 폭소케 만들었다.

모르모트 PD는 한예리의 한국무용 교육이 김동현에게 격투기를 배웠을 때보다 힘들다며 고백했고, 장군 작가는 탈진한 듯 방송 종료와 동시에 바닥에 주저앉고 말았다고.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제작진까지 녹초로 만들어버린 한예리의 한국무용 전수기는 오는 13일(토) 밤 11시 15분, 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구라, ‘국제 라면 특허 소유자’ 라면 장인 초빙! 김구라도 놀란 맛, 그 비법은?
- 김구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이색 라면 전격 공개! 라면 장인의 특별 레시피는?
- 김구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배 라면대회’ 개최! 현장에서 즉석 심사! 그 승자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김구라가 지난 방송에 이어 ‘트루 라면 스토리’를 진행한다.

김구라는 전반전에서 80여개에 달하는 전 세계 라면 소개부터 라면 블라인드 테스트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전반전 시청률 순위 2위를 차지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김구라는 후반전에서 우승 의지를 다지며 국제 라면 특허를 가진 18년 경력의 라면 장인을 초빙했다. 특히 이 라면 장인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라면 육수인 야채수로 라면을 끓였는데 까다로운 입맛의 김구라도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라면 장인은 야채수를 이용한 얼큰한 맛의 라면뿐 아니라 지금까지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재료 조합의 이색 라면을 소개해 그 맛을 궁금케 했다.

후반전에서 김구라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배 라면대회’를 개최했는데, 게스트로 출연한 김흥국, 차오루에서부터 현장 스태프들까지 즉석으로 참여해 전문 요리 대회를 방불케 할 만큼 열기가 뜨거웠다.

김구라의 입맛을 만족시킨 라면 장인의 특별 레시피와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배 라면대회’의 승자는 내일(13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6-02-12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