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설 특집 2016 아육대] 2016 아육대 풋살! 동지에서 적이 된 윤두준과 레오! 이들의 숨 막히는 대결 공개!
내용
[설 특집 2016 아육대] 2016 아육대 풋살! 동지에서 적이 된 윤두준과 레오! 이들의 숨 막히는 대결 공개!

MBC '설 특집 2016 아이돌 스타 육상·씨름·풋살·양궁 선수권 대회' (이하 아육대) 풋살 경기에서 비스트 윤두준과 빅스 레오가 라이벌 팀의 주장으로 만나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추석특집 2015 '아육대' 풋살 경기에서 환상의 호흡으로 ‘골대스리가’팀의 승리를 이끌었던 비스트 윤두준과 빅스 레오!

하지만 두 선수는 레오가 상대 팀인 ‘FC 청담’ 팀의 주장으로 이적해 라이벌로 만나게 되면서 팽팽한 긴장감을 만들어냈다.

사상 첫 주장이 된 레오는 프리미어리그 출신 루나플라이 샘 카터, ‘거미손’이라 불리며 완벽 방어를 하는 골키퍼 션리 등을 주축으로 완벽한 콤비플레이를 선보였으며, 윤두준 또한 레오를 대신할 비스트 이기광, 양요섭을 긴급 영입하면서 비스트 3인방의 ‘이두섭(이기광+윤두준+양요섭)’ 라인을 완성시키며 환상의 플레이를 선보였다.

한편, 올해 '아육대'에선 최근 예능계 진출을 선언한 이천수가 감독으로 영입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부터 '아육대'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하석주와의 지략 대결에서도 특유의 승부사적인 기질을 발휘하며 팽팽한 신경전을 펼쳤다고 하는데...! 노련미의 하석주냐, 새로운 전략의 이천수냐, 두 감독의 대결 또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동지에서 적으로 만난 윤두준, 레오의 대결과 하석주, 이천수의 지략 대결은 오는 9일과 10일 오후 5시 45분 MBC '설 특집 2016 아이돌 스타 육상·씨름·풋살·양궁 선수권 대회'에서 공개된다.

[설 특집 2016 아육대] MBC의 아들들! 아육대 풋살로 모였다! 마리텔 모르모트 PD, 슬좀비 슬리피! 아육대를 찾은 사연은?

MBC '설 특집 2016 아이돌 스타 육상·씨름·풋살·양궁 선수권 대회' (이하 아육대) 풋살 경기에 MBC 예능의 전성기를 이끌고 있는 스타들이 총출동해 주목을 받고 있다.

'아육대'에서 설날을 맞아 구성한 특별 팀은 바로, 'MBC의 아들들'팀! 이들 중 ‘MBC 사번’이 제일 높아 주장이 된 MBC 아나운서 허일후와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의 모르모트 PD로 인기를 얻고 있는 권해봄 PD, '진짜 사나이'에서 ‘슬좀비(슬리피+좀비)’라는 별명을 얻으며 활약하고 있는 슬리피와 김동현 등 MBC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연예인들이 대거 합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허약, 몸치의 아이콘’으로 불리던 권해봄 PD는 보기와는 다른(?) 의외의 실력과 전술을 펼치며 팀의 히든카드로 활약을 했다고 했으며, 함께 출전한 상대 선수들의 ‘경계 대상 1호’로 꼽히며 큰 웃음을 안겨줬다는 후문.

'MBC의 아들들'팀의 감독은 최근 '복면가왕'에서 의외의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2002 한·일 월드컵의 주역인 이천수가 감독을 맡았다. 이천수는 경기장을 찾은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할 역대급 돌발 상황을 연출해 큰 화제를 모았다고 하는데...

MBC 예능의 전성기를 이끌고 있는 'MBC의 아들들'팀의 풋살 메달 도전기!

그리고 이천수 감독의 역대급 돌발 상황의 결과는 오는 9일, 10일 오후 5시 45분 MBC '설 특집 2016 아이돌 스타 육상·씨름·풋살·양궁 선수권 대회'에서 공개된다.

[2016 설 특집 아육대] 아이돌 설맞이 릴레이 새해인사 ⑤ 빅스, 여자친구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MBC 설 특집 2016 아이돌스타 육상·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설 특집 2016 아육대)에서 국내 최정상 아이돌들이 시청자들에게 설맞이 릴레이 새해인사를 전했다.

마지막 주자로는 대세 아이돌 빅스와 여자친구가 MBC를 통해 새해인사를 전했다.   최정상 아이돌 그룹 빅스는 “새해에는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라고 가족들과 늘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빅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2015년 최고의 한해를 보내며 국민 아이돌로 떠오른 여자친구는 “올해 2016년에는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시청자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아이돌스타들의 뜨거운 대결이 화제를 모으며 MBC의 대표 명절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아육대’는 올해도 변함없이 국내 최정상 아이돌들이 총 출동해 열띤 경쟁을 펼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아이돌스타들의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설 특집 2016 아육대’는 설 연휴인 오늘 9일(화), 10일(수) 양일간 오후 5시 45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MC : 전현무, 김정근, 허일후, 이성배, 이특, 조권, 광희, 혜리
해설위원 : 윤여춘, 이창환, 윤혜영, 이태현
아 이 돌 : 비스트, EXO, 에이핑크, 비투비, 포미닛, 걸스데이, 방탄소년단
              AOA, 빅스, B.A.P, EXID, 틴탑, 트와이스, 레드벨벳, 세븐틴
              갓세븐,러블리즈, 업텐션, 몬스타엑스 등

기획 : 전진수
연출 : 김명진
문의 : 박정준 (02-789-2727)
예약일시 2016-02-11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