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설 특집 2016 아육대] 대세 걸그룹 라이벌 트와이스 & 여자친구! 씨름판 동시 첫 출격!
내용
[설 특집 2016 아육대] 대세 걸그룹 라이벌 트와이스 & 여자친구! 씨름판 동시 첫 출격!

설 연휴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설 특집 2016 아이돌 스타 육상·씨름·풋살·양궁 선수권 대회' (이하 아육대) 씨름 대회에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트와이스, 여자친구, EXID, 에이핑크, 걸스데이, 나인뮤지스 등 여자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대회에서 나인뮤지스에 패해 은메달을 차지한 에이핑크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전략회의를 하고, 경기 직전까지 맹연습을 하는 등 각오를 다졌으며, EXID는 연습 때부터 씨름 코치들도 인정하는 남다른 집중력으로 씨름 기술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올해 '아육대' ‘여자 씨름’의 최대 화제는 바로, 대세 걸그룹 라이벌인 트와이스와 여자친구가 첫 출격한다는 것! 여자친구는 “주 종목은 씨름”이라고 말할 만큼 ‘씨름’에 대한 포부를 밝혔으며, 트와이스 또한 씨름 출전 선수를 정하는데 장시간 회의를 하고 전략을 세울 만큼 대단한 열의를 보였다.

하지만 지난 대회 금메달을 차지한 나인뮤지스 또한 씨름 기술을 연습하는데 열정을 보이는 등 최강자다운 면모를 보여준 만큼 이번 대회 역시 쉽지 않은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승 후보들의 완벽한 자리매김이냐! 신흥강자의 탄생이냐! 씨름판 위에 여자 아이돌들의 양보 없는 숨 막히는 경기는 9일, 10일 양일간 오후 5시 45분 '설 특집 2016 아이돌 육상·씨름·풋살·양궁 선수권대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 특집 2016 아육대] 아육대 사상 최초‘남자 씨름’신설! 방탄소년단, 빅스, 비투비, B.A.P 출격! 최강 짐승돌 가린다! MBC '설 특집 2016 아이돌 스타 육상·씨름·풋살·양궁 선수권 대회' (이하 아육대)가  ‘남자 씨름’ 단체 경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남자 씨름은 ‘남자 아이돌 스타들이 가장 출전하고 싶은 종목 1위’로 꼽으며, 출전 팀 선정부터 팽팽한 신경전이 펼쳤다는 후문이다. 평소 ‘짐승돌’이라 불릴 만큼 탄탄한 복근과 허벅지를 자랑하는 방탄소년단, B.A.P, 비투비, 빅스, 갓세븐, 업텐션, 틴탑 등이 천하장사를 가리기 위해 총출동한다.
아이돌 스타들은 전 천하장사인 ‘이태현 해설위원’을 찾아가 씨름 기술을 완벽히 익히는 등 승부욕을 불태웠다고 하는데...! 특히, 평소 ‘모델돌’이라고 불리는 빅스는 긴 다리로 ‘밭다리 기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해설위원인 이태현도 놀랄 정도의 멋진 경기를 보여줬다고.
또한, 연습 때부터 선수들도 어려워하는 기술을 완벽하게 재현하며 ‘씨름 코치가 예상하는 우승팀’으로 뽑힌 방탄소년단은 ‘힘’과 ‘기술’을 자랑하며 손에 땀을 쥐는 경기를 펼쳤다. 올해 '아육대' 씨름에서는 또 다른 재미가 추가됐다. 바로, 80년대 씨름판의 강력한 라이벌이었던 이준희와 이봉걸이 감독 라이벌전을 펼친다는 것! 
‘씨름판의 신사’, 이준희와 ‘인간 기중기’, 이봉걸은 경기 전부터 신경전을 펼치며 또 하나의 볼거리를 선보였다는 후문. '아육대' 역사상 첫 ‘남자 천하장사’의 타이틀은 누가 차지할지!
결과는 9일, 10일 오후 5시 45분 MBC '설 특집 2016 아이돌 스타 육상·씨름·풋살·양궁 선수권 대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6 설 특집 아육대] 아이돌 설맞이 릴레이 새해인사 ④ 세븐틴, 밍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MBC 설 특집 2016 아이돌스타 육상·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설 특집 2016 아육대)에서 국내 최정상 아이돌들이 시청자들에게 설맞이 릴레이 새해인사를 전했다.

네 번째 주자로는 세븐틴과 밍스가 MBC를 통해 새해인사를 전했다.  
골든디스크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무서운 신인’으로 떠오른 세븐틴은 “항상 열심히 노력해서 발전해 나가는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말괄량이 걸그룹 밍스는 “올해에도 멋진 활약 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고, 올 한해도 좋은 일 많이 생기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시청자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아이돌스타들의 뜨거운 대결이 화제를 모으며 MBC의 대표 명절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아육대’는 올해도 변함없이 국내 최정상 아이돌들이 총 출동해 열띤 경쟁을 펼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아이돌스타들의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설 특집 2016 아육대’는 설 연휴인 오는 9일(화), 10일(수) 양일간 오후 5시 45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MC : 전현무, 김정근, 허일후, 이성배, 이특, 조권, 광희, 혜리
해설위원 : 윤여춘, 이창환, 윤혜영, 이태현
아 이 돌 : 비스트, EXO, 에이핑크, 비투비, 포미닛, 걸스데이, 방탄소년단
              AOA, 빅스, B.A.P, EXID, 틴탑, 트와이스, 레드벨벳, 세븐틴
              갓세븐,러블리즈, 업텐션, 몬스타엑스 등


기획 : 전진수
연출 : 김명진
문의 : 박정준 (02-789-2727)
예약일시 2016-02-11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