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아이돌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의문의 차량에 탑승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MBC 모바일 전용 콘텐츠, ‘MBig tv’ (엠빅TV) 에서 제작하는 프로그램 [꽃미남 브로맨스] (이하 [꽃브로])를 통해 뷔와 그의 절친한 동생 배우 김민재의 사적인 만남을 공개한 것.
[꽃브로]는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연예계 절친들을 발굴하고, 제작진의 개입을 최소화하는 촬영 기법을 도입해 방송에서 듣기 힘든 그들의 허심탄회한 우정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꽃브로]의 첫 회는 세계적인 팬덤을 거느리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와 연기와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차세대 훈남 연기자 김민재의 만남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둘은 바쁜 스케줄에 지친 뷔를 위해 김민재가 준비한 스포츠 마사지 숍 방문하거나 한강에서 심야 데이트를 즐기는 등 평소 위시리스트를 진행했다는 후문. 또한 어디에서도 들은 적 없던 관심사나 고민 등을 서로 털어놓으며 사적인 시간을 공유한 것으로 전해졌다.
뷔와 김민재의 달달한 브로맨스 현장은 MBC 모바일 전용 콘텐츠 [꽃미남 브로맨스]를 통해 2월 4일(목) 밤 11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현석
연출 : 황지영
문의 : 홍보국 송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