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한번 더 해피엔딩] “썸 타자” 장나라-권율 본격 연애 시작?!
내용

MBC 수목미니시리즈 ‘한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이 삼각 로맨스를 예고하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27일 방송된 ‘한번 더 해피엔딩’ 3회에서는 해준(권율)이 미모(장나라)에게 “썸 타자”고 고백해 많은 여성 시청자들을 잠 못 이루게 만들었다. 뒤늦게 자신의 감정을 깨닫고 급히 달려온 수혁(정경호)이 미모와 해준의 포옹을 목격해 앞으로 본격화 될 세 사람의 로맨스에 더 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인트로 부분에서 조선시대의 결혼 문화를 그리며 한복을 입은 배우들의 모습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특별 출연한 김민준이 ‘중고 남자’로 동미(유인나)와 엮이면서 이후 두 사람의 관계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한번 더 해피엔딩’ 3회는 시청률 6.5%(TNMS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경쟁작들을 맹추격 중이다.

‘한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그녀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 돌아온 싱글, 정체성 애매한 싱글대디, 모태솔로와 다름없는 미혼, 소생 불가능해 보이는 기혼임에도 ‘다시 행복해지기 위해’ 사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용감무쌍 유쾌통쾌 스파클링 로맨틱 코미디로 오늘(28일) 밤 10시에 4회가 방송된다.


기획 : 김도훈
극본 : 허성희
연출 : 권성창
출연 : 장나라, 정경호, 권율, 유인나, 유다인, 서인영, 김태훈, 이채은, 고규필, 최덕문, 김사권, 황선희, 박은석, 장준유, 안효섭, 김지안, 진기주 등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6-01-28 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