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마이 리틀 텔레비전] 최현석, 이성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 화려한 플레이팅 요리 선보여! - 최현석, ‘비주얼 끝판왕’이태리식 만두 라비올리 전격공개! - 최현석, 드디어 오세득 아재개그에 굴복하다! 그 사연은?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최현석오세득 셰프가 콜라보 요리 방송을 선보인다.
전반전 최종 순위 3위를 차지한 최현석오세득은 후반전 시작 전 최종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결의를 다졌다.
최현석은 지난 방송에서 화려한 기교 중심의 분자 요리를 보여준 것에 이어, 후반전에서는 이성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수 있는 환상적인 플레이팅 요리를 보여주겠다고 선언했다.
특히, 최현석이 만든 이태리식 만두 라비올리는 여심을 사로잡는 사탕 모양의 만두 비주얼로 채팅창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현장에서 라비올리를 시식한 장군작가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맛까지 사로잡았다며 극찬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오세득의 아재개그에 지금까지 한 번도 웃어주지 않았던 최현석이 결국 참지 못하고 아재개그에 굴복하고 만 사연이 공개될 예정.
이성을 사로잡는 최현석의 환상적인 플레이팅 요리와 오세득 아재 개그에 굴복한 사연은 오늘(16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반전 매력 댄서’제이블랙→제이핑크로 180도 변신! 걸리쉬 댄스의 끝판왕 선보여! - 모르모트 PD, 충격적 비주얼의 여장 도전! 킬힐에 호피무늬 코트까지! - 모르모트 PD, 걸그룹 멤버와의 댄스 배틀! 과연 배틀 승자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반전 매력을 가진 댄서 조진수가 걸리쉬 댄스를 선보인다.
조진수는 ‘제이블랙‧제이핑크’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스트리트 댄서로 전반전에서는 방송에서 파워풀하고 힙합 댄스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에 조진수는 후반전에서 반전으로 여성스러운 걸리쉬 댄스를 선보이겠다고 선언했다.
조진수는 해외에서 대표적으로 걸리쉬 댄스를 추는 아티스트들을 언급하며 갑자기 파워풀한 ‘제이블랙’에서 여성스러운 ‘제이핑크’로 180도 변신해 녹화장을 발칵 뒤집었다.
이날 조진수는 모르모트 PD에게 힐을 신고 워킹 하는 것부터 여성스러운 시선 처리와 걸리쉬 댄스의 동작 하나하나까지 상세히 전수했다.
또한 아찔한 킬힐을 신고 호피무늬 코트를 걸친 모르모트 PD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방에 찾아가 여장 메이크업을 받기도 했다고.
충격적인 비주얼의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걸리쉬 댄스를 춘 모르모트 PD는 팜프파탈의 매력을 뽐내 채팅창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이날 후반전 막바지에서 모르모트 PD는 실제로 활동을 하고 있는 걸 그룹 멤버와 댄스 대결을 펼쳤는데, 모르모트PD는 배운 걸리쉬 댄스를 응용하여 도발적인 포즈를 선보이는 등, 미모의 걸그룹 멤버에게도 밀리지 않는 섹시미를 발산하며 기선제압을 했다.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제이핑크’ 조진수와 모르모트 PD의 걸리쉬 댄스 정복기는 오늘(16일)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