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UFC 세계 랭킹 7위 파이터 김동현, 무지개 라이브 출격! 의외의 허당 매력 속으로 풍덩~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UFC 세계 랭킹 7위 파이터 김동현의 리얼한 싱글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한다.
링 위에서 ‘인간 충격기’ 같은 강렬한 플레이로 21승 3패의 전적을 자랑하는 김동현은 산 정상을 20분 만에 뛰어오르고 체육관에서는 매일 실전과 같은 훈련을 하는 등 100% 리얼한 이종격투기 선수의 일상을 보여줬다.
그러나 김동현은 의외로 주사를 무서워하기도 하고 풍수지리에 맞게 침대 위치를 바꾸기 위해 한참을 매트리스와 사투를 벌이기도 하는 등 강한 파이터 모습과는 달리 반전 허당 매력을 뽐내 무지개 회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스튜디오에서는 무지개 회원 대 김동현의 힘 대결이 펼쳐졌다. 김동현의 의외의 허당모습을 발견한 무지개 회원들은 자신만만하게 나섰는데... 과연 승자는 누가 될지?
카리스마와 허당이 공존하는 이중 매력으로 무지개 회원들을 사로잡은 김동현의 싱글 라이프는 오는 15일 금요일 밤 11시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UFC 세계 랭킹 7위 파이터 김동현, 리얼 운동라이프 대 공개! 나의 승리의 비결은 빨간 속옷?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UFC 세계 랭킹 7위 파이터 김동현이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를 통해 리얼한 싱글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한다.
‘스턴건’ 수식어에 걸맞게 강렬한 플레이를 펼치는 김동현은 운동으로 시작해서 운동으로 끝나는 혹독한 헬스라이프를 보여줬다.
한편, 부산에 위치한 김동현의 보금자리는 거친 상남자의 외모와는 달리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했다.
특히 집안 곳곳에는 금 거북이, 금 부엉이들이 즐비해 있고 옷장에는 빨간 속옷들이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급기야 김동현은 UFC 세계 랭킹 7위의 비결에는 빨간 속옷 덕분이라며 무지개 회원들을 놀라 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그가 빨간 속옷에 집착하게 된 사연은?
‘미신 신봉자’ 파이터 김동현의 싱글 라이프는 오는 15일 금요일 밤 11시5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2015 머슬 마니아 2관왕’ 레이양, 그녀의 모든 것이 밝혀진다! 일란성 쌍둥이 언니 최초 공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헬스 트레이너 겸 방송인 레이양이 대한민국 대세 건강남녀 특집으로 리얼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8등신 무결점 몸매의 레이양은 철저한 자기 관리와 자취 9년 차의 다부진 살림 솜씨를 선 보였으며 특히 ‘짠순이’ 기질이 다분한 혼자녀의 라이프를 선보였다. 한편, 레이양은 일란성 쌍둥이 언니가 있다는 사실을 방송 최초로 밝혔다. 이날 레이양은 쌍둥이 언니 집을 방문해 오붓한 자매의 시간을 가졌고 언니와 오랜만에 나누는 진솔한 대화에서 레이양은 끝내 눈물을 보이고 말았는데...
레이양이 헬스 트레이너가 된 이유부터 직접 밝히는 성형 의혹의 진실까지! 오는 15일 금요일 밤 11시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김영진 연출 : 최행호, 이지현 문의 : 박정준 (02-789-2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