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라디오스타] EXID 하니 솔직 고백! “내 남자친구 김준수는...” - EXID 하니, 김준수와의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 하니&김준수, 파파라치 데이트 사진 비하인드 공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김숙, 하니, 곽시양, 황제성이 출연해 ‘심(心)스틸러’ 특집을 꾸민다.
지난 1일(금), EXID 하니는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JYJ의 멤버 김준수와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 돼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MC들이 데이트 사진이 찍힌 당시 상황에 대해 질문하자 하니는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학창시절부터 김준수의 팬이었다고 고백한 하니는 가요계 선배가 아닌 남자친구로서의 김준수에 대한 생각과 첫 만남과 화제가 된 뮤지컬 목격담 등 열애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스틸한 매력녀 EXID 하니와 함께 한 ‘심(心)스틸러’ 특집은 오늘(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퓨리오숙’ 김숙, [라디오스타]에서 팔불출 아내로! - 김숙, 가상남편 윤정수 충격과거에 대한 반응은?
오늘(1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김숙, 하니(EXID), 곽시양, 황제성이 출연한다.
최근 김숙은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개그맨 윤정수와 유쾌한 가상 결혼생활을 즐기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김숙은 ‘퓨리오숙’, ‘숙크러쉬’라는 별명에 걸맞게 녹화 내내 토크를 리드하는 등 거침없는 입담을 펼쳐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또한 김숙은 MC 김구라가 가상 남편 윤정수에 대한 충격적인 과거를 폭로하자 놀란 모습을 보였지만 녹화 내내 윤정수의 편을 들고 두둔하는 등 팔불출 아내의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걸크러쉬 1인자 김숙과 함께 한 MBC [라디오스타] ‘심(心)스틸러’ 특집은 오늘 밤 11시 10분에 볼 수 있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황교진 문의 : 홍보국 이은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