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리멤버 전원일기’ 이계인과 30년 세월을 거스른 추억 여행
MBC [나 혼자 산다]의 김용건이 동료 배우 이계인의 집을 찾아 오랜만에 추억여행을 떠났다.
이날 두 사람은 MBC 최고의 장수 드라마 ‘전원일기’ 시절의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찍었던 옛 사진들을 보며 그때 그 시절을 추억했다.
평소 남다른 닭 사랑으로 유명한 이계인은 김용건을 위해 애지중지 키우던 토종닭까지 잡아 대접, 닭을 잡기 전 영정 사진을 찍어야 한다며 김용건이 직접 촬영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계인은 김용건과 함께하는 식사 자리에서 갑작스럽게 눈물을 보이기도 했는데... 과연 그가 눈물을 흘린 사연은 무엇일지?
김용건&이계인의 세월을 거스른 추억 여행은 오는 8일 밤 11시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8살 동갑내기 김동완&육중완, 새해 첫날부터 특급 케미 자랑! ‘숨겨왔던~’ 브로맨스 폭발!
MBC [나 혼자 산다]의 38살 동갑내기 ‘신화’ 김동완과 ‘장미여관’ 육중완이 새해 첫 해돋이를 보기 위해 함께 등산에 나섰다.
김동완은 등산장비, 간식거리, 드론 및 여러 가지 카메라까지 챙겨 산행에 앞서 남다른 준비를 했다.
또한, 김동완은 공연을 마치고 온 육중완을 위해 손수 라면을 끓여주고 본인의 속옷을 내어주기도 하며 육중완을 살뜰히 챙겼다. 그 모습은 마치 퇴근 한 남편을 위해 내조하는 아내의 모습을 연상시켰다는 후문. 이날 김동완의 세심한 배려에 반한 육중완은 “나랑 결혼할래?”라며 사랑 고백을 했다.
한편, ‘저질 체력’ 육중완은 산 초입부터 포기를 외쳤지만 ‘에너자이저’ 김동완은 육중완을 달래며 정상까지 함께 오르게 된다. 과연 두 남자는 2016년 새해 첫 해돋이를 볼 수 있을지?
특급 케미를 자랑하는 김동완&육중완의 우여곡절 일출 여행은 오는 8일 밤 11시5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먹방 여신’ 이국주만의 ‘보물 1호’ 냉장고 정리 꿀팁 대 공개!
MBC [나 혼자 산다]의 이국주가 새해를 맞아 폭풍 집안일에 나섰다.
바쁜 연말 스케줄을 마치고 모처럼 휴식을 맞이한 이국주는 엄마의 잔소리에 결국 두 팔을 걷어 붙어 집안 대청소에 들어갔다.
이날 이국주는 ‘보물 1호’ 냉장고 정리에도 열을 올렸다.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 칸마다 분류하고 라벨링까지 해두어 눈에 잘 보이도록 정리하는 등 자취 10년 차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줬다는 후문.
그리고 한편, 이국주의 냉동고에서는 각종 고기들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와 마치 정육점을 연상케 했는데...
‘살림 공주’ 이국주의 새해맞이 집안 대청소 노하우는 오는 8일 밤 11시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명품 몸매 사수를 위한 황치열 표 옥탑 헬스장 개장!
MBC [나 혼자 산다]의 ‘운동 마니아’ 황치열이 셀프 피트니스를 만들었다.
바쁜 스케줄로 인해 헬스장을 자주 가지 못했던 황치열은 집에서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을 찾다가 옥탑 정자를 활용해 특별한 피트니스를 만들기로 계획했다.
황치열은 직접 도면을 그려가며 호기롭게 제작에 나섰지만 생각보다 무거운 천막 무게와 비닐 바람막이에 구멍을 내는 등 예상치 못한 난관들에 부딪혔다. 과연 ‘짠돌이 열가이버’ 황치열 손에서 탄생한 옥탑 피트니스는 어떤 모습일지?
옥탑 정자를 피트니스 룸으로 재탄생시킨 황치열의 고군분투는 오는 8일 밤 11시5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기획 : 김영진
연출 : 최행호, 이지현
문의 : 박정준 (02-789-2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