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라디오스타] 김정태, 아들 바보 등극! “야꿍이는 러시아어, 아랍어를 술술~”
내용
[라디오스타] 김정태, 아들 바보 등극! “야꿍이는 러시아어, 아랍어를 술술~”
- 김정태, 폭풍 아들 자랑! “야꿍이는 언어 영재”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연기파 배우 4인방 김승우, 김정태, 오만석, 이태성이 출연, ‘우리 집에 왜 왔니’ 특집을 꾸민다.

2009년에 결혼식을 올린 후 2남을 두고 있는 김정태는 녹화 도중 아들 질문이 나오자 연신 웃음을 감추지 못하며 아들 바보의 면모를 보였다고. 김정태는 올해 여섯 살이 된 큰 아들에 대해 “영상만 보고도 러시아어, 아랍어를 술술 잘한다”고 폭풍 자랑하며, 아들 야꿍이가 ‘언어 영재’임을 깜짝 고백해 현장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김정태는 소속사 사장인 김승우에게 차에 대한 불만을 폭풍 토로하기 시작했다. 이어 오만석까지 문제점 지적에 가담하자 김승우는 연신 진땀을 흘리며 해명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고.

충무로 최고의 신스틸러 김정태와 함께한 ‘우리집에 왜 왔니’ 특집은 오는 6일(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라디오스타] 또 예능보석 발굴! 훈남배우 이태성의 재발견!
- 아주머니계의 엑소! 이태성, 물오른 예능감 폭발!


MBC [라디오스타]에 연기파 배우 4인방 김승우, 김정태, 오만석, 이태성이 출연한다.

그 동안 드라마 속에서 부드럽고 젠틀맨 이미지로 어머님들의 사랑을 받았던 배우 이태성은 이번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해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은 물론, 개그맨 못지않은 과감한 슬랩스틱 몸 개그를 연이어 선보이는 등 물오른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해 또 다른 예능보석의 탄생을 알렸다.

야구선수 출신으로 김승우, 현빈, 박서준 등 대한민국에 내로라하는 미남배우들과 함께 ‘플레이보이즈’ 연예인 야구단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태성은 해외 전지훈련을 가던 중 이름 때문에 생긴 웃지 못 할 일화를 공개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훈남 배우 이태성과 함께한 ‘우리 집에 왜 왔니’ 특집은 내일(6일) 밤 11시 10분에 볼 수 있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황교진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6-01-05 0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