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신년 특집! 2016 병신년(丙申年) 새해맞이 무지개 시무식 현장! “어서와~ 2016 병신년(丙申年)은 처음이지?”
내용
신년 특집! 2016 병신년(丙申年) 새해맞이 무지개 시무식 현장! “어서와~ 2016 병신년(丙申年)은 처음이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2016 병신년(丙申年) 새해를 맞이해 무지개 회원들이 특별한 신년회를 가졌다. 
 
‘무지개 회장’ 전현무는 회원들의 몸보신을 위한 특별한 무지개 시무식을 열었다.

특히 이번 시무식에는 신입회원 이국주와 황치열의 환영회도 같이 진행됐다. 이날 ‘무지개 선배’ 김영철은 “원래 신입회원들과 겸상하지 않는다.”, “아직 정회원으로 인정하지 않았다.”라는 신입회원들을 향한 귀여운 텃세로 이국주와 황치열을 진땀 흘리게 만들었다. 그러나 신입회원들이 공들여 준비한 신고식에 금세 마음을 돌렸다는 후문.

또한 전현무는 새해를 맞아 무지개 회원들의 신년운세를 보는 시간을 준비했다. 재미로 시작한 신년운세 발표는 진행되면 될수록 회원들을 긴장 속에 빠뜨렸는데... 과연 2016 병신년(丙申年) 운수대통 회원과 운수대흉 회원은 누구일지?
 
“새해에도 나 혼자 잘 살아보세!” 무지개 회원들의 특별한 신년회는 오는 1월 1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열혈 봉사 천사’로 거듭난 김동완 & 김영철! ‘연탄 1,500장에 담긴 온정, 대한민국 1도 올리기 동참!’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그동안 수많은 기부 선행에 동참해온 ‘기부천사’ 김동완과 ‘슈퍼파워’ 개그맨 김영철이 연말연시 뜻 깊은 연탄 나눔 봉사에 나섰다.

김동완과 김영철은 이웃들에게 나눠줄 생필품을 가득 챙겨 서울 노원구 백사마을을 찾았고 한 장 당 4kg을 육박하는 연탄을 6~8개씩 들어가며 따뜻한 온기를 전달했다.
또한 연탄 배달에 적극 참여한 봉사자 2명에게는 수상으로 특별한 선물이 주어진다는 말에 김동완과 김영철은 난데없는 힘 대결을 펼치며 승부욕을 불태우기도 했다.

한편, 얼굴이 연탄재로 인해 까맣게 변해버릴 만큼 연탄 봉사를 열심히 한 김동완과 김영철은 동네 사우나를 찾아 남자들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졌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준 김동완&김영철의 연탄 봉사 이야기는 오는 1월 1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MC 4대 천왕’ 전현무, 건강 적신호 비상... 그의 건강한 상태는 지금?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대세’를 넘어 ‘전무후무 MC’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방송인 전현무가 병원에서 이상 진단을 받고 큰 충격에 빠졌다.

몸이 열 개라도 모자를 바쁜 촬영을 소화 중인 전현무는 라디오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목에 이상을 느껴 가까운 이비인후과를 찾았다. 
 
떨리는 마음으로 진단을 받은 전현무는 병원에서 심각한 검진 결과에 충격을 받았다. 이에 전현무는 특단의 조치로 발성 치료법을 추천받아 성대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이론부터 올바른 성대 사용법 자세까지 배우는 등 아픈 성대를 위해 스케줄을 쪼개가며 치료의 열을 올렸다.

과연 전현무는 건강의 적신호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건강을 되찾기 위한 전현무의 고군분투 모습은 1월 1일 밤 11시 10분[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옥탑방 100분 토론!  “옥탑은 영감의 원천!” 낭만파 육중완 VS “하루라도 빨리 벗어나고 싶어!” 현실파 니미킴
-동료 뮤지션을 위해 일일 ‘옥탑 천사’로 변신한 중완! 때늦은 월동준비 하러 출동!
  

MBC [나 혼자 산다]의 육중완이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옥탑방 동지’ 뮤지션 니미킴을 위해 때늦은 월동준비에 나섰다.

옥탑 생활 3년 차인 육중완은 니미킴을 위해 방한 점퍼를 선물하기도 하고 유난히 창문이 많은 니미킴의 옥탑방 곳곳에 문풍지와 뾱뾱이를 붙여 차가운 바람을 차단해주며 일일 ‘옥탑방 온기 전도사’로 변신했다.

한편, 옥탑방에 대한 때 아닌 공방전이 펼쳐졌다. 육중완은 뮤지션에게 최적화된 공간은 옥탑방이라며 찬양 의견을 주장했고 니미킴은 하루빨리 옥탑방을 벗어나고 싶다며 반대 의견을 제시했다. 과연 이들의 불꽃 튀는 의견 충돌은 어떻게 끝이 날지? 
 
모든 월동준비를 끝마친 육중완은 옥탑에서만 즐길 수 있는 화로식 군고구마와 군밤을 준비했고, ‘고기 마니아’ 니미킴은 오늘 하루 고생한 육중완을 위해 숯불 삼겹살을 대접했다.

겨울밤을 훈훈하게 만든 두 뮤지션의 컬래버레이션 즉흥 공연까지! 오는 1월 1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기획 : 김영진
연출 : 최행호, 이지현
문의 : 박정준 (02-789-2727)
예약일시 2015-12-31 0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