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이제는 제빵까지 도전! 막걸리로 만든 찐빵!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이제는 제빵까지 도전! 막걸리로 만든 찐빵!
- 백종원&기미작가 환상 케미 다시 보여주나? 혹은 부부사기단?
- 백종원, 집에서도 만들 수 있는 고급 와인바 안주 레시피 공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지난 방송부터 복귀한 ‘챔피언’ 백종원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 최초 제빵에 도전한다.

백종원은 지금까지 한식, 중식, 일식 등의 다양한 요리들을 선보였지만 제빵은 한 번도 시도한 적이 없어 이번 제빵 요리 도전에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날 백종원은 집에서도 쉽게 찐빵을 만들 수 있는 특급 레시피를 공개했다. 백종원표 찐빵은 평소에 다 못 먹어서 냉장고에 자리 잡고 있는 막걸리를 활용해 만든 것이라며 생방송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레시피를 설명하던 중 “미성년자는 먹을 수 없냐” 는 시청자의 걱정에, 백종원은 “막걸리로 만든 찐빵은 찌면서 알콜이 전부 날아가 아이가 먹어도 된다“고 말해 주부 시청자들로부터 환호를 받았다.

한편 백종원은 요리를 하던 도중 기미작가에게 빵 반죽을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기미작가가 등장하자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던 두 사람의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오랜만이다” 며 반가워했다. 또한 완성된 요리를 함께 맛보며 자화자찬하는 백종원과 기미작가를 보며 채팅창 시청자들은 부부사기단이 아니냐며 의심하기도 했다고.

또한, 백종원은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음식 레시피도 공개했다. 이 중에는 실제 고급 와인 바에서 유행하고 있는 안주 레시피도 있어 시청자들이 따라 만들고 싶도록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최초 제빵에 도전한 백주부의 ‘고급진 레시피’는 오는 19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동현, “절대 넘어지지 않는다” 호언장담! 스태프와 10:1 대결 승자는?
- 세계 7위 종합격투기 선수의 수제자 모르모트PD! 생애 첫 스파링!
- 김동현, 최근 승리한 경기 파이트머니 공개… 듣기만 해도 입이 떡!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수제자 모르모트PD를 스파링 무대에 올린다.

지난 방송 당시, 모르모트PD에게 종합격투기를 전수해 최종 스파링 무대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고 선언한 김동현은 전반전의 펀치와 주짓수 기술에 이어 후반전에서는 킥과 레슬링 기술을 가르친다.

본격적인 진행에 앞서 채팅창을 통해 네티즌들과 소통하던 김동현은 최근 승리한 경기의 파이트 머니(선수들이 받는 대전료)가 얼마인지 묻는 질문에 솔직하게 대답했다.

예상보다 어마어마한 액수에 시청자들은 놀라움을 숨기지 못했고, 이에 김동현은 "연말 정산을 통해 30%의 세금을 낼 것"이라고 말해 모두를 또 한 번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김동현은 레슬링 기술을 배우는 코너에서 "레슬링은 가장 자신 있는 종목 중 하나"라며 "10명이와도 넘어지지 않을 수 있다"고 호언장담했다. 이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 10명이 무대 위로 올라가 김동현과 10:1의 대결을 펼쳤다. 그러나 김동현은 순식간에 뒤로 넘어지고 말았다.

김동현은 "유도 선수 출신의 스태프 때문이다" 고 항의했고, 해당 스태프를 제외한 9명과의 설욕전을 치렀지만 역시나 실패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생방송 종료 10분 전 ‘모르모트PD의 생애 첫 스파링’이 장대하게 진행됐다. 스파링 직전 서유리의 소개 멘트와 함께 등장한 상대 선수는 위풍당당하게 가면을 벗었고, 상대 선수의 얼굴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세계 7위 격투기 선수 김동현의 기술을 전수받은 모르모트PD가 과연 확연한 체급차이를 자랑하는 의문의 상대 선수를 이길 수 있을지는 오는 19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5-12-18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