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라디오스타] R&B 요정 박정현, 과거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를 이긴 사연은? - 박정현,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를 누른 화려한 수상 이력 공개!
MBC [라디오스타]에 해외파 스타인 박정현, 제시, 잭슨(갓세븐), 차오루(피에스타)가 출연해 ‘외부자들’ 특집을 꾸민다.
감미로운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R&B 여제’라고 불리는 박정현은 과거에 미국의 한 노래 대회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를 누르고 대상을 차지했던 화려한 이력이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박정현은 그 당시 불렀던 노래를 부르며 환상적인 가창력을 뽐내 현장의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박정현은 MC 윤종신과의 잊을 수 없는 첫 만남을 회상했다. 박정현은 당시 ‘환생’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윤종신이 “신비스러웠다”고 말해 두 사람의 과거 인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R&B 여제 박정현과 함께한 ‘외부자들’ 특집은 오늘(1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센 언니 ‘제시’, MC 김구라에 폭풍 불만토로! - 제시 VS 김구라, 팽팽한 기 싸움의 결과는?
MBC [라디오스타]에 해외파 스타인 박정현, 제시, 잭슨(갓세븐), 차오루(피에스타)가 출연한다.
가요계 대표 ‘센 언니’로 불리고 있는 제시는 과거 [세바퀴] 출연 시 만났던 김구라에 대한 불만을 폭풍 토로하며 팽팽한 기 싸움을 예고해 긴장감을 안겨주었다. 제시는 특유의 화끈한 화법으로 녹화 내내 김구라를 들었다놨다하며 당황하게 만들어 웃음을 주었다고.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제시는 리허설 당시 벌어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보안을 최우선시 하는 [복면가왕]에서 제시의 정체가 미리 탄로 난 것. 과연 그 자세한 내막은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걸크러쉬 열풍의 주역 제시와 함께한 ‘외부자들’ 특집은 오늘(16일) 밤 11시 10분에 [라디오스타]에서 방송된다.
실력파 래퍼 제시, 싸이보다 윌 아이엠에게 먼저 러브콜 받았다? - ‘센 언니’ 제시, 블랙아이드피스 멤버 퍼기와 맞먹는 실력 공개!
오늘(1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해외파 스타인 박정현, 제시, 잭슨(갓세븐), 차오루(피에스타)가 출연해 ‘외부자들’ 특집을 꾸민다.
제시는 과거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블랙 아이드 피스의 멤버 윌 아이엠에게 월드스타 싸이보다 먼저 러브콜을 받았던 사실을 밝혀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제시는 블랙 아이드 피스의 보컬 퍼기와 맞먹는 실력으로 극찬을 받았던 사연을 공개하며 자신의 실력을 다시 한 번 입증,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제시는 특유의 발음 때문에 평범한 단어도 욕처럼 들려 오해를 받았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제시가 오해를 살 수 밖에 없었던 단어들을 언급하자 모두들 깜짝 놀라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실력파 래퍼 제시의 모습은 오늘(1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만날 수 있다.
갓세븐 잭슨, 한국 오자마자 뺨을 맞은 사연은? - 잭슨, 엉뚱한 발상 ‘뺨때리기는 한국식 인사(?)’
MBC [라디오스타]에 해외파 스타 박정현, 제시, 잭슨(갓세븐), 차오루(피에스타)가 출연한다.
홍콩 출신 아이돌인 갓세븐의 멤버 잭슨은 한국에 온 첫 날부터 숙소 화장실에서 누군가에게 뺨을 맞았던 억울한 사연을 공개했다. 이에 대해 잭슨은 “뺨 때리는 것이 반갑다고 인사하는 한국문화인줄 알았다”며 엉뚱한 생각을 밝혀 웃음을 주었다.
잭슨은 프로듀서인 박진영에 대한 거침없는 폭로담으로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 장시간 녹음 때 생긴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 그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홍콩 출신 아이돌 갓세븐 잭슨과 함께한 ‘외부자들’ 특집은 오늘(1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황교진, 강성아 문의 : 홍보국 이은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