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마이 리틀 텔레비전]‘신흥강자’ 이말년, 두번째 출연! 백종원 우승에 제동 거나? - 웹툰 작가 이말년, 백종원 그리기 도전! 백주부 그리기의 포인트는? - 이말년 표 크리스마스카드 제작! 추억의 크리스마스 씰까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웹툰작가 이말년이 연말 시즌에 맞게 이말년 표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작한다.
지난 MLT-15 녹화에서 최종 1위의 성적을 거두며, ‘신흥 강자’로 떠오른 이말년은 두 번째 출연에서 다시 한 번 우승을 향한 의지를 다졌다.
이말년은 생방송이 시작되자마자 강력한 우승후보 백종원의 귀환을 견제하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백주부를 그려보겠다고 말했다.
특히 백종원의 실제 식당 간판에 그려진 백주부 캐릭터 로고를 보고 “이 로고로는 식욕이 당기지 않는다!”며 백종원의 특징을 정확히 짚어낸 이말년 표 백주부 캐릭터를 그리기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이말년은 지난 방송 당시 ‘이마에 낙인찍기’라는 만화 그리기 꿀팁을 공개한 것에 이어, 새로운 꿀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어, 이말년은 연말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크리스마스카드 만들기를 진행했다. 크리스마스카드 앞표지에 들어갈 그림을 그린 이말년은 ‘한국판 산타’를 그려보겠다고 선언한 후, 시청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한국의 정서를 한껏 살린 산타와 루돌프를 그려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또한 이말년은 2015년 한 해를 정리하며 올해 가장 이슈가 되었던 사건·사고를 그린 추억의 크리스마스 씰을 제작했다. 그리고 생방송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채팅창 시청자를 뽑아 완성된 씰을 넣은 크리스마스카드를 선물하겠다고 선언해 진정한 소통왕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이말년이 탄생시킨 단 하나뿐인 특별한 크리스마스카드와 백종원 캐리커처는 오늘(12일) 밤 11시 15분에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한혜연, 옷장을 확실하게 책임진다! 한혜연이 꺼내든 옷장 속 숨은 아이템은? - 한혜연, 허벅지 통통족 모여라! 날씬해 보이는 스타일링 특급 비법 공개! - 한혜연, 격투기 선수 김동현의 상의탈의 방송에 “우리도 벗고(?) 하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옷장 속에 숨은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지난 6일(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MLT-17 녹화에 참여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시청자들의 옷장을 확실하게 뒤져주겠다며 옷장 속 대표 아이템 남녀별 5종류를 꺼내들었다.
한혜연은 옷장의 주인인 김우짱 PD와 장군작가를 불러 남성의 옷장 속에 있을 법한 기본 셔츠, 면바지, 후드집업, 자켓, 패딩점퍼와 여성의 옷장 속에 있을 법한 풀오버, 울스커트, 피코트, 야구점퍼, 부츠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또한 한혜연은 지난 방송에 이어 시청자들에게 스타일링 팁을 아낌없이 공개했다. 특히 날씬해 보이는 방법을 알려달라는 시청자의 질문에 “신체부위 중 가장 날씬한 곳을 노출하면 된다. 손목, 발목, 목 등이 바로 그 부위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켜주었다.
한편 상의를 탈의하고 방송을 시작한 김동현을 본 한혜연은 상의를 벗고 하는 것도 가능하냐며, “우리도 벗고 하자”는 거침없는 발언을 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옷장 속에 숨은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스타일링 비법은 오늘(1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