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옆집의 CEO들] 3팀 3색 티저 공개! 개그우먼 박나래, 카메라 앞에서 옷 벗다?
내용
- <옆집의 CEO들>, “티저 나왔다고 전해라~~”
- <옆집의 CEO들> 티저 공개!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 카메라 앞에서 옷 벗다?!  
- <옆집의 CEO들> 베일 벗겨져... '대세' 심형탁을 경악시킨 정전사건의 전말은?
- 강호동을 호갱님으로 만든 프로그램? <옆집의 CEO들> 관전 포인트


MBC 경제 리얼 버라이어티 <나의 머니 파트너: 옆집의 CEO들>의 팀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개그맨 김구라가 MC를 맡은 <나의 머니 파트너: 옆집의 CEO들>에는 배우 이재룡, 디자이너 황재근, 가수 데프콘, 배우 심형탁, 가수 은지원, 배우 손태영, 개그우먼 박나래, 가수 딘딘, 카라 허영지가 출연한다. 출연진들이 3인 1조로 팀을 이루어 함께 생활하며 보여줄 남다른 케미가 기대된다.

첫 번째 팀은 옆집의 CEO들의 유일한 여성 팀으로 배우 손태영, 개그우먼 박나래, 카라의 허영지가 함께한다. 이들은 20~30대 여성 대표로서 각양각색 소비생활을 보여주며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11일 공개된 티저에서는 박나래가 복부인 CEO로 변신해 첫 등장부터 큰 웃음을 안겨 앞으로 보여줄 그녀의 활약도 기대된다.

두 번째 팀은 20~30대 청년 팀으로, 배우 심형탁과 가수 은지원, 가수 딘딘이 하나로 뭉쳤다. 생활 속 낭비는 절대 허락하지 않는 생활형 절약의 심형탁과 있으면 다 쓰고 없으면 안 쓰는 극단적 소비의 은지원, 주 6일 음주가무를 즐기는 파티 소비의 딘딘까지. 4차원 세 남자의 '머니 동거'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게임 홀릭에 빠진 세 남자에게 갑작스러운 정전이 찾아오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그들을 덮친 정전의 '비밀'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소비생활을 적나라하게 보여줄 머니하우스의 마지막 팀은 바로 배우 이재룡, 가수 데프콘과, 디자이너 황재근까지 가세한 중년 팀이다. 다양한 직업군의 이들이 한 데 모인 만큼, 다양한 모습의 소비생활을 보여준다. 특히 이재룡의 특급 인맥을 총 동원한 세일즈가 중년 팀의 무기! 공개된 티저에서는 세 남자가 강호동에게 찾아가 물건을 판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과연 세 남자가 예능 톱스타 강호동을 ‘호갱님’으로 만들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MBC <나의 머니 파트너: 옆집의 CEO들>은 9명의 스타들이 3박 4일간 세일즈를 통한 수익금으로 자급자족 생활을 하는 경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12월 18일 금요일 저녁 6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 문의 : 홍보국 이은형

예약일시 2015-12-11 1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