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왕의 귀환’백종원, 복귀 이유 밝히다! “제작진과의 의리 때문!”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왕의 귀환’백종원, 복귀 이유 밝히다! “제작진과의 의리 때문!”
- 원조 ‘자취생의 아버지’ 백주부! 중화요리의 끝판왕!
- 남은 중국 음식을 활용한 백주부 표 특급 레시피 대방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7회 우승에 빛나는 ‘챔피언’ 백종원이 5개월 만에 복귀한다.

원조 자취생의 아버지로 불릴 만큼 간단하고 쉬운 레시피들을 탄생시키며 ‘백주부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백주부의 귀환으로, 또 어떤 레시피가 탄생할지 기대감을 모았다.

이날 백종원은 시켜 먹고 남은 중국집 음식을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였다. 특히 가장 많이 시켜먹는 짜장면을 재활용한 짜장 튀김 레시피는 지금까지 선보인 레시피 중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요리를 잘 못하는 사람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서 생방송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또한 백종원은 남은 탕수육으로 만드는 탕수육 찌개 레시피를 소개했다. 직접 맛을 본 기미작가는 오랜만에 백주부와 재회한 만큼 최고의 리액션을 보여줬다고. 백종원은 탕수육뿐만 아니라 남은 탕수육 소스를 활용한 레시피도 선보였다.

한편 오랜만에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복귀한 ‘챔피언’ 백종원이 강력한 우승후보들을 제치고 1위를 탈환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남은 중국집 음식을 활용한 백주부의 ‘고급진 레시피’는 오는 12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동현, 생방송 도중 코피 터진 사연은?
- 옥타곤걸 김하나, 모르모트PD 한 번에 제압해…비법은 주짓수!
- 모르모트PD, 세계 랭킹 7위 격투기 선수 김동현에 펀치 날린 사연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UFC서울 우승자 파이터 김동현이 출연한다.

지난 6일(일) MLT-17 녹화에 참여한 김동현은 특별히 제작된 세트를 보고, “제작진이 정말 큰돈을 썼다. 실제 링 사이즈와 똑같다”며 부담감을 내비치기도 했지만 이내 시청자들과 익숙하게 소통하며 방송을 진행했다.

김동현은 ‘매미 킴’이라는 닉네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상대방에게 매미처럼 붙어 빠져나가지 못하게 할 수 있다며, 현장에 있는 남자 스태프 3명을 상대로 누르기 기술을 선보였다.

유도경력이 있는 스태프의 등장에 다소 놀란 김동현은 끝까지 누르기 기술을 유지했지만 실제 경기 당시에도 나지 않았던 코피를 쏟았다. 이는 생방송을 시작하고 20분도 지나지 않아 보인 피라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이어 모르모트PD와 함께 파트너가 되어 ‘모르모트PD의 스파링 우승’이라는 목표를 설정한 후 방송을 진행한 김동현은 “모든 펀치를 피할 수 있다” 며 자신만만하게 말했지만 생각보다 빠르게 날아오는 모르모트PD의 펀치에 얼굴을 맞는 굴욕을 맛보았다.

복싱 다음으로 진행된 ‘주짓수’를 배워보는 순서에서 김동현은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모르모트PD를 제압하겠다”고 다시 한 번 선언했고, 주짓수 기술로 모르모트PD를 제압하는데 성공했다. 김동현은 “주짓수는 여자가 남자를 이길 수 있는 기술”이라며 옥타곤걸 김하나도 모르모트PD를 상대로 기술을 손쉽게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모르모트PD가 함께하는 격투기 클래스는 오는 12일(토) 밤 11시 15분에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볼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5-12-11 0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