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끝판 왕 시양, 눈물 펑펑 쏟은 울보 부부 시양♥소연
-눈물 쏙 뺀 감동의 생일상의 정체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시양이 소연을 위해 펼친 감동의 생일 파티를 공개한다.
아침부터 밤까지 쉴 틈 없이 생일 이벤트를 펼치는 로맨틱한 남자 시양, 두 사람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았다. 그런데 레스토랑의 분위기와 맞지 않은 아롱사태 찜과 미역국 등의 한식상이 차려진다. 의아해하는 소연에게 시양은 생일상에 얽힌 비밀을 고백한다.
그의 말을 들은 소연은 한동안 말문을 잇지 못하다 눈물을 뚝뚝 쏟아내고 만다. 아내의 우는 모습에 시양도 덩달아 눈물을 쏟아내며 울보 부부의 진면목을 보였다는 후문.
생일상에 얽힌 비밀과 울보 부부의 감동의 생일파티가 오는 5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오민석♥강예원, 힙합 커플송 ‘Oh Yeah’ 음원 발매를 건 첫 데뷔무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오예 부부가 첫 데뷔무대에 올랐다.
지난 주, 동굴 데이트를 즐기던 오예부부는 ‘Oh Yeah’ 음원 발매 미션을 받고 공연 장소로 향한다. 두 사람이 도착한 곳은 힙합과는 거리감이 느껴지는 한국 민속촌.
민속촌에 마련된 원형 공연장에 모인 관객들을 보며 오예부부의 긴장감이 더해진다. 커플송 ‘Oh Yeah’의 관객 호응도가 과반수가 될 경우 두 사람의 바람대로 음원 발매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
무대에 오르기 전, 민석♥예원 부부는 둘만의 신호를 정했다. 예원은 민석에게 손가락 하트를, 민석은 예원의 머리에 뽀뽀를 하기로 한 것. 공연이 끝날 쯤 과감하게 예원의 얼굴을 잡고 돌진하는 민석 때문에 예원은 화들짝 놀라고 만다.
민석의 박력 넘치는 뽀뽀 종착지는 어디였을지 커플 안무까지 맞춰가며 만반의 준비를 마친 오예부부의 커플송 ‘Oh Yeah’의 데뷔무대 신고식이 오는 5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육성재♡조이 떠나요 제주도, 둘만의 낚시 여행!
동화 속 결혼식을 올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육성재♡조이 커플이 제주도로 둘만의 여행을 떠났다.
어떤 콘셉트의 여행일지 궁금해 하는 성재♡조이 앞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리무진 한 대가 나타나 이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든다. 리무진을 처음 타보는 두 사람은 금세 ‘재벌 코스프레’ 놀이에 빠진다. 성재는 육잔디, 조이는 조준표로 변신해 제주도 여행을 귀엽게 즐기기 시작한다.
바다낚시 장소에 도착한 성재♡조이는 본격적인 낚시에 앞서 미끼를 보고 난관에 봉착한다. 갯지렁이를 징그러워하는 조이와 달리 성재는 거침없이 갯지렁이를 만지며 자신감을 표현한다.
낚시 왕을 꿈꾸는 성재에게 제주도 물고기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다소곳한 ‘육잔디’와 ‘치명적 매력’ 조준표의 바다낚시 도전기가 오는 5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기획 : 김영진
연출 : 선혜윤, 오누리
문의 : 강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