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모델 옆에서도 죽지 않는 ‘같은 옷 다른 느낌 스타일링법’ 공개! 꼭 기억해야할 포인트는?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모델 옆에서도 죽지 않는 ‘같은 옷 다른 느낌 스타일링법’ 공개! 꼭 기억해야할 포인트는?
- 한혜연, 고생한 스태프에 대세 연예인 스타일링 선물! 모르모트PD를 류준열로 재탄생시킨 비법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같은 옷을 키에 따라 다르게 스타일링 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전반전에서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는 청바지의 종류와 핏 가이드를 진행하고, 하나의 청바지로 일주일 룩을 완성하는 ‘세븐 데이즈룩’을 선보인 한혜연은 후반전에서는 같은 옷을 키에 따라 다르게 스타일링 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혜연은 같은 옷이더라도 키에 따라 몇 가지의 아이템으로 변화를 주면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훤칠한 키의 남녀 모델과 대한민국 평균 체형을 대표하는 모르모트PD, 장군작가와 함께 ‘키에 따라 같은 옷을 다르게 스타일링 하는 방법’을 선보였다.

키가 큰 모델 옆에서 친근한 몸매의 스태프들이 똑같은 옷을 입고 서자, 시청자들은 “너무 차이가 난다”며 웃는 글을 올렸지만 한혜연의 손을 거친 이후, “키가 작아도 완벽한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며 감탄을 자아냈다고.

또한, 한혜연은 옷을 갈아입느라 고생한 모르모트PD와 장군작가에게 원하는 패셔니스타의 스타일링을 해주겠다고 말했고, 모르모트PD는 ‘응답하라 1988’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류준열을, 장군작가는 ‘그녀는 예뻤다’에서 개성 넘치는 패션으로 사랑받은 고준희를 각각 선택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손에서 완성된 류준열로 변신한 모르모트PD와 고준희로 변신한 장군작가의 모습은 오는 5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딸 고준영을 위한 이혜정의 사윗감 찾기 프로젝트!
- 두산 베어스 투수 유희관이 극찬한 이혜정표 매운 갈비찜 레시피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이혜정이 딸 고준영과 함께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고준영은 이혜정의 딸로 출중한 요리 실력을 가진 미모의 셰프.

이날 이혜정은 결혼을 하지 않은 딸을 위해 사윗감을 현장에서 직접 선택하기도 했다. 특히 현장에 있는 스태프뿐만 아니라 출연자들까지 후보로 선정했는데, 과연 이혜정이 누구를 사윗감으로 점 찍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이혜정은 직접 만든 매운 양념장을 넣은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얼큰한 조개 김치 국밥부터 술안주로 제격인 골뱅이 무침까지 채팅창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는 요리법들로 가득했다고.

이혜정과 고준영이 같이 만든 돼지고기 양푼갈비찜을 맛 본 두산 베어스 투수 유희관은 실제 엄마 요리보다 더 맛있다며 극찬을 쏟아냈다.

두산 베어스 투수 유희관이 극찬한 매운 갈비찜 요리법은 내일(5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5-12-04 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