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공효진 부츠컷’완판 시킨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추천하는 진(Jean) 아이템은?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트와이스, 4인4색 외국인 멤버들의 반란!
- 트와이스, 데뷔 이래 첫 공중파 예능 프로의 그램 출연!
- 모모, ‘폭풍 먹방’ 위한 10분만에 복근 만드는 비결은?
- 오사카에서 온 사나, 애교 만점 부산 소녀로 변신한 사연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신예 걸그룹 트와이스의 외국인 멤버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지난 22일 진행된 '마리텔' MLT-16 녹화 현장에서는 일본인 멤버인 사나, 모모, 쯔위와 대만인 멤버인 쯔위가 ‘인터넷 1인 방송’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각자 20분씩 방송을 진행했다.

가장 많은 외국인 멤버가 소속되어있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외국인 멤버인 미나, 사나, 모모, 쯔위가 이름을 알리기 위해서 '마리텔'에 도전장을 내민 것.

데뷔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그룹의 외국인 멤버들이라는 것에 방송이 시작되기도 전 많은 이들이 걱정했지만, 멤버들이 각자에게 할당된 시간을 채울 아이템을 직접 구상하는 등 만발의 준비를 해와 무리 없이 전반전을 진행했다.  

특히, 모모는 ‘인스턴트식 복근 만들기’를 주제로 단 10분 만에 복근을 만들 수 있는 비법을 공개했고, 3년 전 오사카에서 온 사나가 완벽한 글씨체로 서예에 도전하는 가하면 매니저에게 애교 넘치는 부산 사투리를 배워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트와이스 외국인 멤버 4인이 선보이는 4인4색 매력은 오는 28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공효진 부츠컷’완판 시킨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추천하는 진(Jean) 아이템은?
-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하나의 청바지로 완성하는 출근룩에서 데이트룩까지! 세븐데이즈룩 꿀팁 대방출!!
-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전담 연예인 누군지 알고 보니…공효진‧한지민‧소지섭‧임수정!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공효진‧한지민‧소지섭‧임수정 등 슈퍼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전담하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출연할 예정이다.
 
지난 22일 '마리텔'의 MLT-16 녹화에 참여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전반전에서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는 청바지(Jean)의 종류와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한혜연은 방송 시작과 동시에 등장한 우월한 몸매의 남녀 모델들과 함께 스키니핏, 와이드핏, 보이프렌드핏 등 다양한 청바지 핏의 모범답안을 보여주는 ‘핏 가이드’를 진행하고, 이에 어울리는 스타일링까지 선보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어, 우월한 몸매의 모델이 아닌 대한민국 표준 체형을 가진 남성 대표 ‘모르모트PD'와 여성 대표 ’장군작가‘와 함께 하나의 청바지로 일주일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세븐데이즈룩 스타일링’을 진행했다.

다양한 아이템들과의 조화로 하나의 청바지가 일주일 동안 전혀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꿀팁이 하나 둘씩 공개되자 지켜보던 네티즌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공개하는 하나의 청바지로 완성하는 세븐데이즈룩 스타일링 꿀팁은 오는 28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5-11-28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