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이 가을 개편과 함께 차미연 아나운서가 여자 진행자로 등장한 것을 비롯해 새로운 코너들로 단장을 했다. 영화 음악을 집중적으로 안내하는 'Cine music', 헐리웃 영화와 우리나라 최신 영화를 발빠르게 소개하는 'In & Out', 영화 속의 백미를 골라 60초 동안 보여주는 60초 무비가 그것이다.
한편 새 코너와 더불어 '영화 대 영화'는 개그맨 문천식이 진행자로 나서,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Cine music
영화음악에 대해 시청자들의 요청으로 영화 속에 숨겨져 있는 좋은 음악들을 찾아 내 꼭꼭 짚어서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전해주는 코너이다.
이번 주에는 <브릿지 존스의 일기>. 주인공 부릿지 존스의 섬세한 감정의 변화를 따라 등장하는 음악을 통해 영화에서 음악의 차지하는 역할을 살펴본다.
▶In & Out 코너
국내외 영화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재미있는 소식들을 발빠르게 입수해 제공한다. 이번 주에는 톰 크루즈 주연의 <바닐라 스카이>가 소개된다.
▶60초 무비
영화 속에 백미로 꼽히는 장면을 골라 60초 동안 보여주신 새로운 코너로 탤런트 박형선이 진행자로 나선다.
▶개그맨 문천식 '영화 대 영화'진행자로 나서
개그맨 문척식이 <출발 비디오 여행>의 간판 코너인 '영화 대 영화'의 진행자로 한달 전부터 출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코미디 하우스>의 인기 코너인 '와룡봉추'에서 톡특한 개성을 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문천식에 대해 연출가 김태욱은 "잠재력이 있는 연기자다. 재치있고 대본을 소화해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개그맨이라기 보다 코너 전체를 이끌어가는 능력이 있다"고 평한다.
진행 : 홍은철 차미연 아나운서
제작 : 세중미디어(521-0660)
연출 : 김태욱 정학림 서병덕 (521-0660)
작가 : 이상준 이지훈
홍보 : 김소현(789-2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