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정준하, 방송 도중 김연아와 통화 시도?! 과연 성공할까?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정준하, 방송 도중 김연아와 통화 시도?! 과연 성공할까?
-'마리텔'에 유재석 등장? 정준하에게 건넨 조언 한 마디는?
-정준하, 촬영 도중 전화 온 유재석, 박명수의 극과 극 조언! 과연 누구의 의견 따르나?
-정준하, 서유리와 함께 더빙 시도! 수준급 더빙 실력 선보이나?
-정준하, 방송 도중 갑자기 김치 싸대기 맞은 이유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마리텔 PD에게 500만원에 낙찰된 정준하가 출연할 예정이다.

정준하는 최근 방송된 MBC '무한도전' ‘무도 드림’ 특집에서 마리텔 박진경, 이재석PD에게 500만원에 낙찰되며 마리텔 출연을 예고해 큰 화제를 모았다.

본의 아니게 마리텔 출연을 결정짓게 된 정준하는 방송 시작 무려 6시간 전에 녹화장에 도착해 준비하는 모습을 보이며 불안한 속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 날, 정준하는 시청자들에게 무려 20가지가 넘는 소품 박스를 준비했다고 선언하며, 더빙, 전화, 시 낭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한 모습을 보였다.

전화 콘텐츠를 시도하던 정준하는 채팅창에서 김연아 선수에게 전화를 걸어보라는 시청자의 댓글에 직접 김연아 선수에게 전화를 시도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방송 도중 갑자기 유재석과 박명수에게 전화가 왔는데, 이 둘은 각자 정준하의 방송을 지켜본 후, 정준하에게 서로 다른 조언을 건네 웃음을 유발했다.

정준하는 전화 콘텐츠 외에 서유리와 함께하는 더빙 콘텐츠도 선보였다. 성우 서유리와 다수의 애니메이션 더빙 경험이 있는 정준하가 만나 과연 어떤 스토리의 더빙 작품을 완성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이날, 정준하는 더빙을 하던 도중 갑자기 김치 싸대기를 맞았다는 후문이다. 정준하의 김치 싸대기 사건의 전말은 오는 28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혜정, 라면의 편견을 깬 ‘스프 없는 라면’ 끓인다! 그 레시피는?
-이혜정 딸, 미모의 셰프 고준영 출연!‘모전여전’ 출중한 요리 실력 공개!
-이혜정VS고준영의 극과 극 요리 방식! 모녀 간 자존심 대결, 승자는?
-신림동 유명 순대볶음을 뛰어넘는 이혜정표 순대볶음 레시피는?
-알고보니 이혜정 안티? 이혜정 요리를 맛 본 딸 고준영의 냉정한 평가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딸 고준영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고준영은 엄마 이혜정의 손맛을 그대로 물려받아 실제 유명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 미모의 여성 셰프이다. 이날, 이혜정의 방에 요리 파트너 겸 조수로 출연한 고준영은 엄마와 자신의 요리 방식은 극과 극으로 다르다고 선언했다.

이에, 이혜정이 반박하는 등 요리 하나를 두고 모녀 간 자존심 대결이 펼쳐졌다. 또한, 이혜정은 내 딸이 알고 보면 자신의 안티라며, 본인의 요리를 맛 본 딸의 냉정한 평가에 실망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날, 이혜정은 대표 분식 요리인 라면, 떡볶이, 순대볶음 등을 선보였다. 일명 마법의 가루로 불리는 라면 스프를 넣지 않고 건강하게 라면을 끓이는 방법을 소개해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이혜정은 신림동의 유명 순대볶음을 뛰어넘는 이혜정표 순대볶음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혜정과 미모의 친딸, 고준영과 함께하는 모습은 오는 28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된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02-789-2726)
예약일시 2015-11-27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