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그녀는 예뻤다’의 반전 인물 안세하, 무지개 라이브 출격!
내용

김영철, 고향 울산 방문! 첫사랑과 재회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MBC‘나 혼자 산다’의 김영철이 가족을 만나기 위해 고향 울산을 찾았다. 

오랜만에 엄마와 함께 동네를 산책하던 김영철은 자신을 알아본 울산 시민들의 “힘을 내요. 슈퍼 파월~” 떼창을 듣고 달라진 인기를 실감했다.
이날 초등학교 시절 첫사랑과 만남을 가진 김영철은 오랜만에 만난 둘 사이에 흐르는 묘한 기류에 설렘을 느끼고, 급기야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이라는 의미심장한 멘트로 아쉬운 속내를 드러냈다. 

바쁜 스케줄로 힐링이 필요했던 김영철은 어머니의 정성이 가득 담긴 집밥과 가족들의 따뜻한 손길에 재충전의 시간을 보냈다.

40대 중년의 나이에도 가족들 앞에서는 영락없는 막내아들 모습을 보인 김영철의 고향 울산 방문기!  오는 27일 금요일 밤 11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혼자 놀기 종결자’ 김동완, 셀프 생일파티 도중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눈물을 흘린 사연은?

MBC‘나 혼자 산다’의 ‘혼자남의 교과서’ 신화 김동완이 서른일곱 번째 생일을 맞아 잊지 못할 하루를 보냈다.

김동완은 처치곤란 생일 쿠폰을 활용해 혼자서도 즐거운 생일날을 보내기로 결심, 최초로 공개하는 슈퍼카를 몰고 야심차게 집을 나섰다.

생일 할인 쿠폰을 들고 홀로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은 김동완은 우아하게 스테이크를 썰며 생일 축하 이벤트까지 야무지게 즐기다 결국 행복에 겨운 나머지 눈시울을 붉혔다. 과연 김동완이 눈시울을 붉힌 사연은 무엇일지?

자신을 위한 셀프 이벤트부터 셀프 생일상까지! 김동완의 서른일곱 번째 생일파티 현장은  오는 27일 금요일 밤 11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다.

‘그녀는 예뻤다’의 반전 인물 안세하, 무지개 라이브 출격!
-안세하 ‘모~스트스러운’ 싱글 라이프 최초 공개!

MBC ‘나 혼자 산다’에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반전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안세하가 리얼한 싱글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한다.

‘그녀는 예뻤다’, ‘용팔이’ 등에 출연하며 떠오르는 씬 스틸러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안세하의 보금자리는 약수동 언덕 위에 위치한 투룸으로, 싱크대를 옷장으로 활용하고 화장실에서 설거지를 하는 등 100% 리얼한 혼자남의 일상을 보여주었다.

한편 안세하는 과거 공황장애 극복을 위해 창원에서 서울로 상경, 배우가 되기까지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공개, 특히 본명 안재욱으로 트로트 가수로 활동했던 깜짝 과거를 밝히며 “동명이인인 안재욱 선배 덕에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순도 100% 리얼! 모~스트스러운 혼자남 안세하의 싱글 라이프는 오는 27일 금요일 밤 11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김영진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박정준 (02-789-2727) 
 
예약일시 2015-11-26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