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 LOVE] 윤두준 팬클럽, 제작진들에게 통 큰 식사대접, 뷔폐에서 커피까지~
-윤두준 “내 친히 그대들에게 가리탕을 하사하노니 사양치 말고 많이들 들라~”
윤두준 팬클럽이 ‘퐁당퐁당 LOVE’(극본/연출 김지현) 제작진을 위해 통 큰 식사 한 끼를 대접했다.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LOVE’에서 조선의 왕을 연기하는 윤두준의 팬클럽은 쌀쌀한 날씨 속에서 고생하는 제작진을 위해 뷔폐와 커피차를 준비해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내 친히 그대들에게 가리탕을 하사하노니 사양치 말고 많이들 들라~”라는 재미있는 문구가 새겨진 플랜카드가 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는 제작진들이 줄을 서서 배식을 받는 모습과 맛있게 음식을 먹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특히 용포를 입은 윤두준이 해골 모자를 쓰고 음식을 들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 짓게 한다.
‘퐁당퐁당 LOVE’의 상당부분 촬영이 이루어진 MBC ‘용인 대장금 파크’에서 하루종일 고생하는 제작진을 위해 윤두준의 팬클럽이 준비한 따뜻하고 푸짐한 음식들은 촬영에 지친 제작진들에게 큰 힘과 활력소가 되었다.
한편 윤두준은 연일 계속되는 강행군 스케줄 속에서도 항상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에 임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며 김지현PD와 제작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퐁당퐁당 LOVE’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로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오는 날이면 어디든 갈수 있는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성장 로맨스이다.
MBC 최초 웹과 지상파 방송에서 공개되는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LOVE’는 12월6일(일),13일(일) 밤 12시05분에 방송된다.
기획 : 박성은
극본 / 연출 : 김지현
홍보 : 박정준 (02-789-2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