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라디오 스타] ‘신세계’ 컴백 브아걸 나르샤, 남다른 연애경험담 고백 -나르샤 충격 고백 “내 인생의 최악의 남자는?
” MBC ‘라디오 스타’ ‘마성의 치.매.녀(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여자들)’특집에 나르샤,박준면,홍윤화,황미영이 출연한다.
정규 6집 타이틀곡 ‘신세계’로 컴백한 브아걸 나르샤가 남다른 연애 경험담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나르샤는 자신의 연애 경험에 대해 얘기하던 중 ‘내 인생 최악의 남자’ 에피소드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트렸다. 연애고수 나르샤 조차 혀를 내두른 구남친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윤종신의 소속사와 계약한 나르샤는 소속사 수장인 윤종신과의 방송출연이 부담스럽다며 이야기를 꺼냈고, 이어 MC들은 브아걸의 활동유지비용 및 난해한 컨셉에 대해 추궁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2년 4개월 만에 화려하게 컴백한 브아걸의 나르샤가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 ‘마성의 치.매.녀’특집은 오늘(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명품 신스틸러 박준면,조정치,하림과 뽀뽀한 사이! -뮤지컬계의 대모 박준면, 사실은 인디계의 뮤즈?
MBC ‘라디오 스타’에 나르샤,박준면,홍윤화,황미영이 출연한다.
뮤지컬계의 대모 박준면은 술에 취하면 남녀 불문하고 뽀뽀를 한다며 주사를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뮤지션쪽 인맥을 자랑하며 가수 조정치, 하림과 키스하게 된 경험담을 화끈하게 밝혀 MC들은 물론 현장에 있는 모든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지난 8월, 박준면은 5세 연하의 기자와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를 마친 사실을 알려 화제가 된 바 있다. 달달한 신혼을 만끽하고 있는 박준면은 5세 연하의 남편과의 핑크빛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안방극장과 충무로를 넘나드는 명품 신스틸러 박준면과 함께한 MBC ‘라디오스타’ ‘마성의 치.매.녀’특집은 오늘(25일) 밤 11시 10분 공개된다.
‘이혜정 닮은꼴’ 홍윤화, 초특급 성대모사 퍼레이드 공개! -개그우먼 홍윤화, 역대급 성대모사와 분장쇼 대방출 MBC ‘라디오 스타’에 나르샤,박준면,홍윤화,황미영이 출연해 ‘마성의 치.매.녀(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여자들)’ 특집을 꾸민다.
이국주, 김민경과 함께 ‘3대 빅걸 트로이카’로 불리고 있는 홍윤화는 데뷔 후 처음으로 MBC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녹화 내내 거침없는 입담과 분장쇼를 펼치는 등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대세 개그우먼임을 입증했다.
이어 홍윤화는 녹화 도중 그 동안 갈고 닦은 초특급 성대모사 퍼레이드를 펼쳐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이를 주의 깊게 지켜본 MC 김구라는 “지금은 홍윤화 시대다”라고 선언하며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웃찾사’의 치명적인 귀요미 홍윤화와 함께 한 MBC 라디오스타 ‘마성의 치.매.녀’ 특집은 오늘(25일) 밤 11시 10분 방송 될 예정이다.
2015 핫 루키 황미영, 김우빈과의 돈독한 우정 자랑! -‘족구왕’ ‘스물’ 히로인 황미영, 김우빈과의 인연 공개!
MBC ‘라디오 스타’ ‘마성의 치.매.녀(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여자들)’특집에 나르샤,박준면,홍윤화,황미영이 출연한다. 영화 ‘족구왕’과 ‘스물’에 출연, 미친 존재감을 뽐내며 최고의 신인으로 떠오른 배우 황미영은 데뷔 후 첫 예능프로그램 출연에도 불구하고 톡톡 튀는 예능감과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황미영은 대세남 김우빈이 자신의 열성팬이라고 고백하며 녹화 도중 김우빈과의 깜짝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김우빈은 통화 내내 황미영을 칭찬하며, 돈독한 친분을 과시해 현장에 있던 모든 여성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핫 루키 여배우 황미영이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 ‘마성의 치.매.녀’ 특집은 오늘(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황교진, 강성아 문의 : 홍보국 이은혜 (02-789-2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