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방송가 종횡무진 활약 중인 윤박! <능력자들> 에서 입담, 매력 발산!
내용

배우 윤박이 귀여운 4차원 매력을 뽐내며 신흥 능력자로 떠올랐다.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윤박이 MBC <능력자들>에 출연해 의외의 입담과 매력을 뽐낸 것이다. 

오는 20일 제 2회가 방송되는 <능력자들>에서 윤박은  MC 김구라, 정준하, 아이린, 김현욱, 지숙 등과 방송을 이끌어 가는 것은 물론 일반인 출연자들과도 스스럼없이 어울리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는 후문.

윤박은 시청률
20%를 넘나들었던 드라마 <여왕의 꽃>에서 주연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킨 데 이어, 국내 최초로 이른바 덕후 문화를 만드는 프로그램 <능력자들>까지 등장해 예능 루키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이번주 능력자들에서는 새에 대한 '덕심()'으로 치킨조차 먹지 않는다는 스무 살 순수청년을 비롯해, 김구라와 추리대결을 펼친, 흥신소에서 일한 이력의 추리 능력자’, 그리고 한번 맛보면 어느 지역 술인지 단번에 알아맞히는 막걸리 능력자가 출연해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주 역시 출연자들의 능력이 만만치 않다. 연예인들뿐 아니라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까지 소름 돋게 만든 능력자가 있었다. 방송이 나가면 지난 1회보다 더욱 거센 반응을 불러올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정규 편성된 <능력자들>취미와 즐길 거리가 사라져 삭막해진 대한민국의 숨은 능력자들을 찾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주 1회 방송을 시작해 MBC의 금요일 밤을 새롭게 책임지고 있으며 1120일 저녁 930MBC를 통해 2회가 방송된다.



기획: 조희진

연출: 이지선, 허항

문의: 홍보국 김빛나
 

예약일시 2015-11-20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