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감독 임권택, 배우 권현상 부자 [위대한 유산] 출연 결정! 그 이유는?
- 아버지 임권택, 아들 권현상 [위대한 유산] 동반출연 확정! 남다른 조화 기대!
영화계의 거장 임권택과 배우인 아들 권현상이 MBC [위대한 유산]에 출연한다.
지난 추석 파일럿 방송 이후 정규 편성된 MBC [위대한 유산]은 부모가 평생을 바쳐온 일터에 자식이 동반 출근하면서 좌충우돌 겪게 되는 일들을 리얼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식은 부모의 직업을 함께 하며 고충을 이해하고 앞으로의 인생을 헤쳐 나가기 위한 가족의 [위대한 유산]을 물려받게 된다.
특히, 그 동안 어떤 공식 석상에서도 함께 볼 수 없었던 임권택 감독과 권현상이 [위대한 유산] 동반 출연을 확정짓고 촬영에 들어가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유명 영화감독인 아버지 임권택의 후광을 벗어나기 위해 개명하여 활동 중인 권현상은 동반 출연에 대한 오해를 염려했지만 앞으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깨닫고 고민 끝에 출연을 결심했다.
하루에 한 마디도 안 하는 경우가 태반이고 단 둘이 있었던 시간도 손에 꼽는다는 임권택 권현상 부자(父子)! 힘든 결정을 내린 만큼 그 어디서도 보지 못한 부자지간의 남다른 이야기가 TV를 통해 전해질 예정이다.
착한 예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위대한 유산]은 화려함을 내려놓은 스타가 부모님의 유산을 물려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여과없이 보여줌으로써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며 오는 26일(목)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 된다.
기획 : 장형원
책임PD : 이경용
연출 : 박영미
홍보 : 강효임
제작사 : 코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