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 : 11월6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황석정, 박서준에 폭풍 뽀뽀세례! '그녀는 예뻤다' 촬영 현장 대공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황석정의 드라마 촬영현장이 공개되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세계적인 패션잡지의 편집장 ‘김라라’ 역할을 맡은 황석정은 연이은 밤샘 촬영에도 지치지 않고, 장장 두 시간에 걸친 분장으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김라라’로 변신하는 열정을 보였다.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 황석정은 주인공 박서준과 함께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 급기야 박서준을 향해 폭풍 뽀뽀세례를 퍼부어 촬영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
메쏘드 연기를 선보인 황석정의 드라마 촬영기는 오는 6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석정, 박서준-황정음 위한 '석정표 도시락' 준비
MBC ’나 혼자 산다‘의 황석정이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팀을 위해 정성어린 도시락을 준비했다.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김라라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황석정은 함께 고생한 배우 및 스태프들을 위해 도시락을 준비했다. 황석정은 연이은 밤샘 촬영으로 인해 지쳤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이 먹을 수 있는 많은 양의 김밥과 간식을 손수 준비하는 정성을 보였다.
한편, 촬영장에 도착해 황석정표 도시락을 맛본 배우와 스태프들은 모두 엄지를 치켜들었다.
황석정이 ‘그녀는 예뻤다’ 팀을 위해 준비한 도시락은 오는 6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자취 베테랑’ 육중완, 옥탑방에 곶감 핀 사연은?
MBC ’나 혼자 산다‘의 육중완이 싱글족을 위한 처치 곤란 음식 활용 노하우를 공개했다.
최근 많은 축제와 공연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육중완은 고민에 빠졌다. 지방 행사에서 받아온 특산품들이 쌓여 처치 곤란한 음식들이 되어버렸기 때문이다. 결국 사태의 심각성을 느낀 육중완은 옥탑에 방치되어있던 특산품을 처리하기로 결심했다.
이날 육중완은 각종 과일들로 술을 담그는가 하면 빨랫줄에 감을 매달아 곶감을 만드는 등 자취 11년차의 내공이 담긴 남는 음식 처리 노하우 공개했다.
자취 베테랑 육중완의 처치 곤란 음식 활용법은 오는 6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전현무, 생애 첫 유기견 센터 봉사! 훈훈한 개아빠로 변신~
MBC ’나 혼자 산다‘의 ‘애견인’ 전현무가 봉사활동을 위해 유기견 센터를 찾았다.
과거 반려견 또또를 잃어버린 뒤 유기견센터에서 찾은 바 있던 전현무는 이후 유기견에 남다른 관심이 보였다. 이에 전현무는 봉사활동을 결심하고 유기견 보호센터를 찾아갔다.
유기견 보호 센터를 찾은 전현무는 각양각색의 사연을 가진 유기견들을 보며 안타까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뿐만 아니라 견사청소부터 미용, 목욕까지 이어지는 고된 봉사활동에도 힘든 기색 없이 척척 해내며 구슬땀을 흘렸다.
훈훈한 개아빠로 변신한 전현무의 유기견 봉사활동기는 오는 6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김동완, 일본 MTB 여행 중 부품 결함 발견에 '멘붕'
MBC ’나 혼자 산다‘의 김동완이 일본 MTB 여행 도중 위기를 맞았다.
‘나 홀로 MTB 여행’을 위해 일본으로 떠났던 김동완은 게스트하우스에서 즐거운 밤을 보내고 MTB의 천국인 오노미치로 향했다.
한편, 본격적인 라이딩을 즐기기 위해 한국에서 직접 분리해 챙겨온 산악바이크를 다시 조립하던 김동완은 브레이크의 상태가 심상치 않음을 느끼고 혼란에 빠졌다. 급한 마음에 근처 자전거샵을 찾았지만, ‘부품 결함’이라는 소식을 접하고 여행 위기에 놓이게 되었다.
과연 김동완은 무사히 MTB 여행을 마칠 수 있을지는 오는 6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김영진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박정준 (02-789-2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