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석♥강예원, 오민석 심장을 제대로 저격한 강예원의 첫 백허그!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강예원은 오민석을 위해 직접 운전해서 영화 촬영장에 데려다 주기로 한다.
하루 종일 함께 데이트를 즐기고, 늦은 시각 오민석의 영화 촬영 스케줄로 헤어져야하는 오예부부. 촬영장에 도착해 겨우 인사를 하고 오민석을 보내지만 아쉬움에 발을 떼지 못하는 강예원!
촬영장으로 향하는 오민석의 뒷모습을 바라보다 달려가 와락 껴안으며 깜짝 백허그를 해준다. 오민석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한 강예원의 첫 백허그는 어땠을지? 강예원의 백허그에 감동한 오민석은 강예원을 다시 차까지 바래다준다. 애틋한 연인마냥 서로 손을 마주 잡고 놓지 못하는 두 사람!
“오늘따라 더 헤어지기 싫다”는 강예원 곁을 떠나지 못하던 오민석은 갑자기 강예원의 손을 확 끌어당겨 기습 뽀뽀를 시도한다. 강예원을 깡충깡충 뛰게 만든 오민석의 기습 뽀뽀는 어땠을지? 한편, 숯가마 좌훈을 즐기다 강예원의 올림머리를 보고 3년 전 드라마 ‘천 번째 남자’에서 두 사람이 처음 만났을 당시 강예원의 모습을 기억해낸 오민석! 강예원은 또 한 번 오민석의 섬세함에 감동받는다.
오예부부의 후끈한 숯가마 데이트 모습은 오는 24일 토요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이, “성재와의 가상결혼... 사람들은 여자혼자 좋아한다 말해” 육성재가 털어놓는 ‘진짜 속마음’은 과연 무엇일까?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지난주, 슈퍼주니어 강인&에프엑스 엠버와 급 만남을 가졌던 육성재♡조이 커플!
100일간의 결혼생활을 지켜본 강인은 ‘키스 불발사건’을 언급하며“조이가 뽀뽀에 환장한 것처럼 보였다”라고 폭탄발언을 했다. 이에 조이는 “강인 오빠가 봐도, 내가 남편 성재를 더 좋아하는 거 같나?”며 질문을 던졌다. 과연 강인은 어떤 대답을 했을지?
남녀사이 관계를 주제로 열띤 대화를 나누던 네 사람! 육성재♡조이는 ‘결혼생활을 하며 생긴 고민’까지 털어놓는다. “우결을 통해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주려 하는데 사람들은 여자만 혼자 좋아한다고 한다” 말하며 솔직한 심정을 고백한 조이! 조이의 발언에 강인과 엠버는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버리는 조언으로 육성재♡조이의 깊은 공감을 얻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육성재 역시 ‘결혼생활 중 느꼈던 고민’을 공개해 조이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과연 육성재의 고민이 무엇이었을지는 오는 24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육성재, 조이 나두고 ‘나 혼자 산다’ 싱글 라이프 즐겨! 조이가 육성재에게 ‘10배 더 반한’ 사연은 무엇일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스케줄을 가야하는 조이를 떠나보내고 홀로 남겨진 육성재에게 전달된 정체불명의 미션카드와 곰 인형!
육성재는 미션카드의 내용을 보고 충격에 빠졌다. 졸지에 ‘싱글 라이프’를 즐기기 된 육성재의 심정은 어땠을지?
나 홀로 저녁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마트에 들린 육성재!
장을 보다말고 육성재는 다급하게 어머니께 전화를 걸어 눈길을 끌었다. 육성재가 어머니께 SOS요청을 한 사연은 무엇일지? 우여곡절 끝에 조이를 위한 ‘저녁밥상’ 준비를 마친 육성재!
조이는 육성재가 준비한 ‘저녁밥상’을 보고 “꺄악” 돌고래 비명을 지르며 놀란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조이는 육성재의 ‘저녁밥상’의 정체를 알고 나서 “오빠에게 10배 더 반했다”라고 고백을 해 육성재를 활짝 웃게 만들었다.
육성재의 반나절 ‘싱글 라이프’와 조이를 감동하게 만든 ‘저녁밥상’의 정체는 오는 24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곽시양♥김소연 첫 집들이에 온 정경호, 윤현민, 이시언, 이수지! 짓궂은 처남&처제들 앞에서 진땀 빼는 시소커플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정경호, 윤현민, 이시언, 이수지가 곽시양♥김소연의 신혼집 집들이에서 짓궂은 장난으로 신혼부부를 놀렸다.
과일부터 커플잠옷까지 선물을 잔뜩 가지고 온 친구들은 기쁨 반, 긴장 반으로 한껏 상기된 김소연을 보며 놀리고 곽시양을 보자마자 “곽서방” 이라고 부르며 친근하게 대했다.
들어오자마자 신혼집부터 구경한 친구들! 이수지는 두 사람이 첫날밤을 함께 보낸 침대에 직접 누워보겠다며 나섰고 이에 정경호가 황급히 뜯어말려 모두를 폭소케 했다.
손님들에게 바비큐를 대접하기 위해 정원에 바비큐 세트를 준비한 곽시양! 고기를 굽기 위해 토치로 숯불을 피우자 김소연이 “어쩜 그런 것도 잘 하냐”고 감탄했고, 이를 본 윤현민은 “누구나 할 줄 안다”면서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질투한다.
심지어 윤현민과 정경호는 김소연이 너무 친절해서 자기를 좋아하는 줄 착각했다고 장난쳐서 김소연과 곽시양을 당황하게 했다.
짓궂은 처남&처제와 함께 한 시소커플의 집들이는 오는 24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수줍수줍 시소커플의 반란! 백허그부터 양볼뽀뽀까지 스킨십 폭발! “진짜 결혼했으면 좋겠다!” 친구들의 응원 속 펼쳐진 애정행각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아직 스킨십이 조심스러운 곽시양♥김소연 커플을 위해 친구들이 적극 나섰다.
곽시양과 김소연이 자연스럽게 포옹할 수 있도록 급 영화감독으로 돌변해 백허그 장면을 연출하기 시작한 정경호! 이에 윤현민도 가세해 구체적인 지문과 대사까지 디렉팅하며 심지어 직접 백허그 시범까지 보였다. 한사코 부끄러워하던 곽시양과 김소연은 결국 친구들이 보는 앞에서 백허그를 시도했다.
친구들의 러브콜은 그치지 않았다. 게임에서 진 곽시양에게 벌칙으로 김소연을 안고 한 바퀴 돈 후 양 볼에 뽀뽀를 하도록 시킨 친구들! 그런데 의외로 박력있게 김소연을 안은 곽시양이 진지하고 로맨틱하게 소연의 양 볼에 뽀뽀를 하자 장난치던 친구들도 “진짜 결혼했으면 좋겠다”며 진심어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친구들의 응원속에서 펼쳐진 달달한 시소커플의 모습은 오는 24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기획 : 김영진
연출 : 선혜윤, 오미경, 오누리
문의 : 강효임 (02-789-2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