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그녀는 예뻤다] 시청자 사로잡은 ‘모스트스러운’ 본방사수
내용
[그녀는 예뻤다] 시청자 사로잡은 ‘모스트스러운’ 본방사수
 

MBC 수목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극본 조성희, 연출 정대윤)에 대한 시청자의 본방사수 열풍이 거세다. 회가 거듭될수록 황정음-박서준-고준희-최시원, 네 남녀의 달콤 쌉싸래한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시청자들의 애가 타고 있는 것.

온오프라인에서 드러나는 ‘그녀는 예뻤다’의 콘텐츠 파워도 심상치 않다. 실시간 검색어 1위, 중독성 강한 유행어와 남녀 배우의 패션 스타일, 그리고 니언이(양파) 키우기 등 드라마에 대한 다양한 관심도 연일 화제를 몰고 있다.

패션매거진 더 모스트의 편집장 라라(황석정)가 추구하는 ‘모스트스럽게’는 일찌감치 유행어가 됐다. 혜진(황정음)이 횡단보도를 걸을 때마다 외치는 ‘가시오다’는 포털의 유행어 오픈사전에도 실렸다. 녹색 신호등이 켜지면 “가시오다!” 현장을 목격했다는 네티즌도 늘고 있다. 일상을 파고드는 드라마 대사는 시청률 상승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이 같은 시청자의 사랑을 고스란히 입증하듯 ‘그녀는 예뻤다’는 첫 회 5.8%(TNMS 수도권 기준)를 시작했으나 매회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20%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제작진은 21일(수) 방송되는 ‘그녀는 예뻤다’ 10회에서 “서로를 향한 네 남녀의 본심이 본격적으로 드러날 것”라고 귀띔해,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의지를 더하고 있다.

폭넓은 연령대가 주목하는 재기발랄하고 건강한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기획 : 한희
제작 : 본 팩토리
극본 : 조성희
연출 : 정대윤
출연 : 황정음, 박서준, 고준희, 최시원, 김하균, 황석정, 신동미, 신혜선, 박유환, 강수진 등
문의 : 김소정, 강효임
예약일시 2015-10-21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