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차홍,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남녀 헤어스타일링 공개!
- 서유리, ‘만추’ 속 탕웨이 완벽 재현!! 그 모습은?!
- 차홍의 위기! 긍정왕 차홍도 당황시킨 손님들의 정체는?!
‘마리텔’에서 헤어디자이너 차홍이 일명 ‘가을 튼튼 헤어’ 만드는 방법을 선보인다.
차홍은 추석 당일인 지난 27일, 인터넷 생방송으로 진행된 MLT-12 현장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두피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소개했다.
차홍은 지난 방송에서 고객으로 초대했던 제작진 중 가늘고 힘없는 머리카락이 고민인 한 제작진과 다시 만나, ‘동그리 마사지법’과 브러쉬를 이용한 두피 마사지 방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차홍은 이날 ‘가을’하면 떠오르는 의상인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남녀 헤어스타일링을 공개했다. 그 중 서유리는 영화 ‘만추’ 속 탕웨이로 완벽 변신하여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했다.
친절한 차홍이 알려주는 ‘가을 튼튼 헤어’ 만드는 방법과 트렌치코트 헤어스타일은 10월 3일(토) 밤 11시 15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공개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오세득, 일본 가정식 전문 셰프 김소봉 출연! 오세득과의 케미는?!
- 오세득, 이찬오와 정반대 파트너 김소봉! 아재개그에 대한 반응은?!
- 김소봉의 일본 가정식 맛본 스태프에 “출소(?)하고 첫 끼니 같다”
‘마리텔’에서 ‘한 그릇 득딱’ 오세득이 새로운 파트너 김소봉과 함께 ‘한 그릇’ 레시피를 소개한다.
추석 당일인 지난 27일, 인터넷 생방송으로 진행된 MLT-12 현장에서 오세득은 새로운 파트너로 김소봉을 소개했다.
김소봉은 오세득의 말 한 마디에서 빵빵 터지던 이찬오와 정반대의 성향을 가진 파트너로, 허무한 아재개그에는 냉정함으로 대응을 하며 오세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날 김소봉은 전문 분야인 일본 가정식 레시피를 소개했다. 김소봉은 마동석과 닮은 투박한 외모와는 달리, 요리를 할 때는 야채 손질에서 음식 세팅까지 아기자기하게 진행하면서 반전매력을 보여주었다.
김소봉의 완성된 요리를 맛본 현장 스태프는 순식간에 한 그릇을 뚝딱 해치웠으며, 이를 본 네티즌들은 “출소(?) 후 첫 끼니 같다”고 말해 오세득을 폭소케 했다.
한편, 오세득은 이날 ‘한 그릇’ 레시피로 일식 고급 요리인 ‘도미밥’을 집에서 직접 만드는 방법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세득과 김소봉이 알려주는 한 그릇 레시피와 이들의 케미는 10월 3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송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