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노총각 전현무, 11살 연하의 여성과 소개팅! 드디어 혼자 남 탈출하나?
내용

육중완, 예비 신부 최초 공개!? 닭살 애정 과시 “몸만 오면 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내년 초 결혼을 앞둔 육중완이 여자친구와의 애정을 과시했다.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에 가져갈 짐들을 정리하기로 결심한 육중완은 옥탑방의 추억이 담겨있는 물건들을 차마 버릴 수 없어 여자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조언을 구했다.
이에 육중완의 여자 친구는 “몸만 오면 돼”라며 애교 섞인 답변으로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짐정리를 마친 육중완은 쓸 만한 물건들을 모아 옥탑방 일일 벼룩시장을 열었다. 육중완은 범상치 않은 비주얼로 옥탑방을 찾은 고객들과 팽팽한 흥정을 하며 ‘장사의 신’으로 등극했다.

육중완이 옥탑방 벼룩시장을 성황리에 마칠 수 있을지는 오는 2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쁜 스케줄 강남, 결국 병원 신세... “수술대 오르나?” 청천벽력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최근 솔로앨범 발표 후 바쁜 스케줄로 컨디션 난조를 보이던 강남은 ‘무지개 공식 건강전도사’ 김동완의 소개로 병원으로 향했다.

평소 병원을 극도로 무서워하던 강남은 바늘, 내시경 등 무시무시한 도구들로 가득한 병원에서 긴장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고 급기야 의사가 심각한 표정으로 수술을 권유하는 의사의 말에 ‘무한 긍정남’ 강남은 결국 멘붕에 빠지게 되는데...

강남의 건강 상태는 오는 2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노총각 전현무, 11살 연하의 여성과 소개팅! 드디어 혼자 남 탈출하나?

MBC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가 절친 김인석-안젤라 박 부부의 임신을 축하하기 위해 집을 방문했다.

평소 금술이 좋기로 유명한 김인석-안젤라 박 부부는 결혼 1년 차 신혼부부답게 집에서도 커플티를 맞춰 입는가 하면, 시종일관 서로를 살뜰히 챙기며 노총각 전현무의 외로운 마음에 불을 지폈다. 특히 김인석은 미모의 아내를 얻은 비결을 공개하며 행복한 신혼 생활을 과시했다.

한편, 안젤라 박은 외로움에 몸부림치던 전현무를 위해 11살 연하의 여성과 즉석 소개팅을 주선하는데...

과연 전현무의 소개팅은 성사될 수 있을지.. 오는 2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정우 먹방’, 알고 보니 유전?! 김용건 먹방 공개 “살아 있네~!”

MBC ‘나 혼자 산다’의 김용건이 가을을 맞아 홀로 드라이브를 떠났다.

패셔니스타답게 트렌치코트와 선글라스로 한껏 멋을 낸 김용건은 서울 근교의 바닷가로 향했다. 이날 김용건은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최고급 슈퍼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용건은 가을철 대표음식인 전어부터 꽃게, 대하까지 가을철 별미를 풀코스로 섭렵하며 ‘원조 먹방’ 아들 하정우를 뛰어 넘는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
가을 밤 침샘을 자극하는 김용건의 폭풍 먹방은 오는 2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된다.


기획 : 전진수
연출 : 최행호, 문경태
문의 : 박정준 (02-789-2727)  
예약일시 2015-10-01 17:19